한화손보, 수도권 아동복지시설 대상 '랜선 안전골든벨'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손해보험은 18일 수도권 아동복지시설 초등학생 100명이 안전 지식을 겨루는 '랜선 안전골든벨'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앞서 한화손보 봉사자들은 복지시설 어린이들이 사용할 행사물품 키트를 직접 제작하고, 아이들을 위해 계절별 특성에 맞춘 유형별 안전퀴즈 내용도 직접 영상으로 촬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은 18일 수도권 아동복지시설 초등학생 100명이 안전 지식을 겨루는 '랜선 안전골든벨'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화손보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맞춰 이번 행사를 화상회의 플랫폼 줌을 이용해 진행했다. 앞서 한화손보 봉사자들은 복지시설 어린이들이 사용할 행사물품 키트를 직접 제작하고, 아이들을 위해 계절별 특성에 맞춘 유형별 안전퀴즈 내용도 직접 영상으로 촬영했다.
올해 10회째를 맞는 이 행사는 안전 사각지대에 노출된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임직원들이 함께 안전 365라는 교육을 연중 진행한 후, 전 과정을 이수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 배운 안전지식을 퀴즈 대회를 통해 복습하는 행사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체계적인 안전교육을 통해 어린이들이 불시에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힘을 키우고,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정서적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사회안전망을 함께 구축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안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성수 대표, 내실 경영 성공..한화손보, 1Q 순이익 84%↑
- 한화손보, '한손마케팅' 실시..모바일·유튜브 강화
- 한화손보, 신상품 개발 속도..캐롯과 투트랙 시너지 시동
- 한화손보, LIFEPLUS 더건강 더실속 건강보험 출시
- 한화손보,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선포식 실시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신의 사제' 비유 앞에선 '차은우보다 이재명'도 애교였구나"
- 김혜경, '선거법 위반' 1심 판결 불복해 항소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잘 만났다! 팔레스타인…홈 무승부 굴욕 씻고 8부 능선 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