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 지역아동 위한 '온라인 과학교실'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료공학 솔루션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대표 마크 리)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어플라이드와 함께하는 온라인 과학교실' 프로그램을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마크 리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 대표는 "상대적으로 교육 혜택이 부족한 학생들이 생생한 온라인 교육을 통해 과학에 흥미를 느끼고 창의력과 상상력을 기를 수 있기 바란다"며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는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미래 세대 주역인 아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천시 15개 지역아동센터 220여명 초등생 대상 과학 교육 키트 제공
재료공학 솔루션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대표 마크 리)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어플라이드와 함께하는 온라인 과학교실’ 프로그램을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어플라이드와 함께하는 온라인 과학교실은 올해 7월부터 10월까지 경기도 이천시 15개 지역아동센터 220여명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는 과학적 사고력 함양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과학 교육 키트를 학생들이 직접 만지고 체험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후원한다. 또 임직원들은 과학 교육 키트 포장 등 프로그램 운영에 참여한다.
온라인 교육은 반도체·디스플레이·환경과학·센서·태양광·기초과학 총 6개 분야로 구성된다. 학생들이 자율적으로 사고하고 복습할 수 있도록 이론 교육·실험 활동·자료 공유 등의 순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는 지난 2017년부터 스마트 리더 독서 프로그램, 위드 하모니 오케스트라 프로그램 등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학생들에게 다양한 교육 기회를 지원해왔다.
마크 리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 대표는 “상대적으로 교육 혜택이 부족한 학생들이 생생한 온라인 교육을 통해 과학에 흥미를 느끼고 창의력과 상상력을 기를 수 있기 바란다”며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는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미래 세대 주역인 아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안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 빅데이터·AI로 효율성 향상 공정제어 솔루션 선봬
- 시스템반도체 투자 늘린 삼성, 美 파운드리 투자 확대하나
- 반도체·디스플레이·휴대폰..ICT 4월 수출 역대 최대 기록
- [K반도체전략] 램리서치 이어 ASML도..韓 글로벌 반도체 허브 부상
- [K반도체전략] 삼성·SK, 시스템반도체 경쟁력 향상 투자 적극 나선다
- 이재명 위기에 "비명 죽이겠다"…대안세력 부상 틀어막을 수 있을까 [정국 기상대]
- 하사 월급, 영끌하면 486만원?…국방부가 꼽은 尹정부 주요 성과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