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짚모자 인증! 이효리가 압구정역에 등장한 이유는? #핑클23주년

2021. 5. 17. 10: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핑클의 데뷔 23주년을 축하해♥
@finklgallery_official

지난 5월 12일은 핑클이 데뷔한 지 23주년이 되는 날이었어. 핑클 팬클럽에서는 이를 축하하기 위해 압구정역 지하 1층에 기념 전광판을 설치했지. 이에 리더인 이효리가 깜짝 등장했다는 소식! 팬들 입장에서는 얼마나 고맙고 뿌듯했을까?

옥주현도 인스타그램에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 감사 인사를 전했어. ‘지구력, 인내력 일등인 23년 지기, 내사랑 우리의 사랑 #핑키’ 라면서 말이야. 말이 23년이지, 핑클과 팬들이 차곡차곡 쌓아온 감정의 두께는 쉽게 설명하기 어려울 정도로 두터울 거야. 마치 가족처럼 말이야.

‘핑클’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또 ‘캠핑클럽’이지. 그때 그 시절을 회상하며 수다 떠는 모습을 보니 20년 전과 달라진 게 하나 없는 느낌이야. 오죽하면 과거 아이돌 그룹 중에 역변하지 않은 유일한 그룹이라고 하겠어? 그 사이 핑클 멤버들은 넉넉한 마음씨까지 지닌 진정한 어른이 되었어.

‘캠핑클럽’ 말미에는 그 동안의 히트곡들을 라이브로 보여주는 핑클의 모습이 나왔어. 깜짝 놀랐던 건 약 20년 전 활동 당시와 비교해도 손색 없는 무대였다는 사실. 이게 바로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라던가! 앞으로의 10년, 20년이 더 기대되는 바, “영원하잔 그 약속, 변치 않기로 해”♥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