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한초임 "데뷔전 父에 3천만원 빌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디오스타' 한초임이 충격 고백을 한다.
18일 방송되는 MBC every1 '비디오스타'는 남사친 여사친 특집 썸과 쌈 사이♡로 꾸며지는 가운데 남다른 우정을 자랑하는 한정수, 한초임, 김희정, 이태빈이 출연해 환상의 케미를 선보인다.
절친과 함께 출연한 한초임의 다양한 매력은 18일 오후 8시 30분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비디오스타’ 한초임이 충격 고백을 한다.
18일 방송되는 MBC every1 ‘비디오스타’는 남사친 여사친 특집 썸과 쌈 사이♡로 꾸며지는 가운데 남다른 우정을 자랑하는 한정수, 한초임, 김희정, 이태빈이 출연해 환상의 케미를 선보인다.
이날 한초임은 과거 가수 비에게 러브콜을 받았던 사연을 밝히며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카밀라 활동 당시 한초임은 아티스트이자 동시에 매니저 없이 모든 홍보 업무를 도맡아 했고, 이 소문을 들은 비가 한초임에게 직접 파격적 제안을 한 것이라고. 과연 비는 어떤 제안을 했을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한초임은 프로듀싱부터 홍보까지 셀프로 진행했던 일명 ‘자력갱생돌’ 카밀라의 수익구조를 최초 공개하기도 했다. 데뷔 전 투자를 명목으로 아버지에게 3천만 원을 빌려, 카밀라 데뷔 자금으로 사용한 것. 그리하여 본인 포함 카밀라 멤버 세 명과 데뷔에 상당한 지분(?)을 가진 한초임의 아버지까지 활동 수익을 공평하게 4분의 1로 나누며 갚아 나갔다고 한다. 하지만 이후에도 계속해서 아버지에게 지원 요청을 한 결과, 갚아야 할 돈이 1억이 되었다고.
절친과 함께 출연한 한초임의 다양한 매력은 18일 오후 8시 30분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MBC every1 ‘비디오스타’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월 결혼' 홍수현, 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임창정 아들, 잘생겨서 난리…생일 파티 사진 공개
- 추사랑, 폭풍 성장 근황 '日 모델 데뷔'…화보 공개
- '女나체 사진 논란' 제이비 비난↑, "작품일뿐" 해명+사과
- 순식간에 '꽝'…박신영 교통사고 블박 영상 '충격'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