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우주소녀 더 블랙, '코미디 빅리그' 특별 출연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그룹 오마이걸과 우주소녀 더 블랙이 출격, 신선한 웃음을 전한다.
오늘(16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2021년 2쿼터 7라운드가 펼쳐지며, 오마이걸과 우주소녀 더 블랙이 특별 출연해 시청자들의 배꼽 저격에 나선다.
먼저 오마이걸은 ‘사이코러스’ 코너를 지원 사격한다. 넘치는 흥으로 쉴 새 없이 리액션을 선보이는가 하면, 황제성과 양세찬을 당황하게 만든 능청스러운 연기마저 펼치며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 오마이걸의 상큼 발랄한 매력에 황제성, 양세찬의 명품 코러스가 더해져 어떤 무대를 완성할지 궁금증을 높인다.
우주소녀 더 블랙은 ‘셀룰나이트’ 코너에 깜짝 등장한다. 이국주, 홍윤화의 마성의 댄스를 그대로 재현해 개그 본능을 뽐낸 우주소녀 더 블랙은 두 개그우먼과 치열한 입담 배틀도 이어가 폭소를 안길 전망. 이국주, 홍윤화와 마치 한 팀처럼 녹아든 우주소녀 더 블랙의 맹활약에 랜선 방청객들의 환호성이 끊이지 않았다고 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2쿼터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코빅’은 더욱 쫄깃한 순위 경쟁 중이다. 지난주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가 1위를 차지하며 ‘두분사망토론’과 함께 공동 선두에 오른 가운데, ‘사이코러스’, ‘셀룰나이트’, ‘코빅엔터’도 순위권 내에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차별화된 재미로 승점을 쌓아가고 있는 이들 코너는 이날도 특급 웃음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7라운드 대결 결과에 관심이 증폭된다.
‘코빅’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된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참시´ 홍석천, 그 누구보다 안전한 일상
- 박서준, 데뷔 10주년 팬미팅 성료..아이유→최우식·뷔 꽉 채운 140분
- ´오케이 광자매´ 전혜빈, 김경남 덕분에 드디어 이혼했다
- ‘컴백홈’ 쌈디X그레이의 컴백홈, K-힙합의 추억여행
- ´언더커버´ 지진희X김현주, 충격적인 죽음과 마주했다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