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 오늘(15일) '음악중심'서 신곡 '신호등' 최초 공개

홍신익 2021. 5. 15. 09: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가수 이무진이 '쇼! 음악중심'으로 본격적인 신곡 활동에 나선다.

이무진은 오늘(15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전날(14일) 발매된 신곡 '신호등'으로 라이브 무대를 꾸민다.

이무진은 '쇼! 음악중심'을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 방송을 통해 신곡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무진이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라이브로 선사하는 신곡 '신호등'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신호등'은 '싱어게인'을 통해 유명가수로 거듭난 이무진이 발매하는 첫 자작곡 음원. 지난 14일 공개된 후 발매 당일 순위 변동이 어려운 '콘크리트 차트'에도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신곡 '신호등' 발매 직후 팬들과 소통하며 첫 브이라이브를 진행한 이무진은 "앞으로도 '유명가수전', 콘서트, 신곡 활동 열심히 할 테니까 신곡 많이 들어주시고 저의 발자취들을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무진의 신곡 '신호등'은 이제 막 성인이 된 청춘의 심정을 담은 곡으로, 사회라는 울타리 안에서 인간관계, 법, 융통성, 돈 등 복잡한 사회적 개념과 법칙을 겪으며 혼란스러워하는 20대의 고민을 담았다.

한편, 이무진이 출연하는 MBC '쇼! 음악중심'은 오늘(15일) 오후 3시 40분에 방송된다.

홍신익 디지털뉴스팀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