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넥스협회, 경북 코넥스 상장지원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넥스협회는 14일 사단법인 경북PRIDE기업 CEO협회와 경상북도 내 우수 중소·벤처기업의 코넥스시장 상장을 지원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코넥스협회는 "이번 협약은 경북PRIDE기업 CEO협회에 소속된 성장성 높은 중소·벤처기업을 조기에 발굴하고 코넥스시장 상장을 적극 지원함으로써 지역경제와 코넥스시장 활성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넥스협회는 14일 사단법인 경북PRIDE기업 CEO협회와 경상북도 내 우수 중소·벤처기업의 코넥스시장 상장을 지원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코넥스협회는 “이번 협약은 경북PRIDE기업 CEO협회에 소속된 성장성 높은 중소·벤처기업을 조기에 발굴하고 코넥스시장 상장을 적극 지원함으로써 지역경제와 코넥스시장 활성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이를 위후ㅐ 경북PRIDE기업 CEO협회에 소속된 우수한 중소벤처기업에 대한 코넥스시장 상장관련 설명회, 컨설팅 등을 실시하고 투자설명회 등 투자유치 활동과 신사업 발굴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김환식 코넥스협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경북PRIDE기업 협회에 소속된 유망한 중소벤처기업이 코넥스시장에 더 많이 상장되고, 경북지역 경제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데일리안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래소, 이성씨엔아이 코넥스 상장신청서 접수
- 거래소, 코넥스 상장사 대상 내부회계관리제도 교육
- 공모주 시장 뜨거운데..나홀로 소외된 코넥스시장
- 거래소, 코넥스 신성장산업 릴레이 비대면 IR 개최
- "코넥스 이전상장 기업, 코스닥 직상장보다 잠재력 높아"
- 정진석 "윤 대통령, 명태균이 경선 룰 간섭해 매몰차게 끊었다"
- 與, '돈봉투 살포' 윤관석 징역형에 "민주당, 쩐당대회 진실 고백하라"
- 주진우 "5월 29일 산 연어로 6월 18일에 술파티를?…이재명, 거짓은 그만"
- 15세 이용가에 이 내용이?…독자들도 놀라는 수위 [아슬아슬 웹툰·웹소설①]
- ‘이강인 인종차별’ PSG 팬, 서포터스 그룹서 영구 퇴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