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취약계층 어르신에 기부활동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디프랜드가 지난 13일 농협서울지역본부(와 함께 강동구청에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후원품을 전달하는 기부 활동을 전개했다.
이번에 바디프랜드와 서울농협이 기부한 물품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와 NH농협의 식자재 및 생필품이 담긴 '행복나눔상자'로, 구암 구립경로당, 상일동 구립경로당, 성가정 노인종합복지관 등 강동구 관내 경로당 및 복지관 3곳에 전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디프랜드가 지난 13일 농협서울지역본부(와 함께 강동구청에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후원품을 전달하는 기부 활동을 전개했다.
이번에 바디프랜드와 서울농협이 기부한 물품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와 NH농협의 식자재 및 생필품이 담긴 ‘행복나눔상자’로, 구암 구립경로당, 상일동 구립경로당, 성가정 노인종합복지관 등 강동구 관내 경로당 및 복지관 3곳에 전할 예정이다.
이동환 바디프랜드 부사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의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행복을 전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양 기관은 지속적 상생 협력을 통해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바디프랜드와 서울농협은 지난 2월 협약을 통해 △소외‧취약계층 지원, 농촌 일손 돕기 참여 등 사회공헌 활동 △도시민과 농업인(또는 단체)을 연계한 도‧농 교류 △농축산물 판로 확대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업 △기관‧소속 임직원에 대한 금융서비스 확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행사는, 양사의 공동사회공헌 협약 이후 지난 3월, 4월 두 차례에 이어 올해 세 번째 갖는 나눔 행사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지역 사회를 돕기 위해 본사 소재지 내 보육시설인 강남드림빌(구, 강남보육원)에 6년째 기부와 후원활동을 진행 중이고, 지난해에는 코로나19 전담병원인 서울의료원 의료진과 육군 1사단 장병들, 강남소방서 소방관들을 위해 안마의자를 기증한 바 있다.
데일리안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게"…바디프랜드, '미니건' 첫 선
- 바디프랜드, 5월 들어 안마의자 하루 1000대씩 판매
- 바디프랜드, '더팬텀' 안마의자 출시
- 바디프랜드, 조달청 주관 '나라장터 상생 세일' 참여
- 與, '돈봉투 살포' 윤관석 징역형에 "민주당, 쩐당대회 진실 고백하라"
- 정진석 "윤 대통령, 명태균이 경선 룰 간섭해 매몰차게 끊었다"
- 천하람 "눈속임 하니 尹지지율 19%" 정진석 "개혁신당 지지율이나 생각하라"
- 15세 이용가에 이 내용이?…독자들도 놀라는 수위 [아슬아슬 웹툰·웹소설①]
- 강력 불펜 과시한 류중일호, 쿠바와 평가전에서 2-0 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