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라는 완전히 새로운 챕터

2021. 5. 14. 11: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첫 솔로 앨범 의 성공적인 활동과 티파니 글로벌 앰배서더 데뷔. 로제의 세계는 단단하게 빛난다.

로제가 패션 매거진 〈엘르〉 6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화보 촬영은 로제의 강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는 데에 주력했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는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로제의 솔로 활동에 대한 질문이 주를 이뤘다. 솔로 앨범 〈R〉의 선주문량이 50만 장 이상을 기록하고, 타이틀곡 ‘On The Ground’가 빌보드 글로벌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놀라운 기록을 세운 것에 대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 로제는 “사실 부끄럽다는 마음이 크다. 첫 솔로 활동이었던 만큼 내 눈에는 부족한 모습이 많이 보였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많은 사랑을 받아 정말 감사하다. 다음 기회가 온다면 더 유연하게, 즐기며 활동 할 수 있을 것 같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노래를 들을 때 이 아티스트가 전하고자 하는 감정과 이야기를 알아채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편이다. 그런 만큼 내가 노래를 통해 전하고자 하는 것 또한 잘 전달되면 좋겠다. 그런 가수가 되고 싶다”라며 아티스트로서의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블랙핑크 팀 활동에 이어 솔로로서도 성공을 거둔 것이 개인적으로 어떤 의미를 갖느냐는 질문에는 “스스로 봤을 때 결과물이 만족스럽다면 그 자체로 성공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성공’이라는 단어에 부담을 갖지 않고 그 다음 단계를 즐길 수 있는 이유다” 라고 답하기도 했다.

로제의 화보와 인터뷰, 그리고 영상 콘텐츠는 엘르 6월호와 웹사이트, 그리고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