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허영지 "아이돌 연애? 핸드폰 압수당해도 MP3로"
황지영 2021. 5. 12. 18:54
‘대한외국인’에 카라 허영지가 출연해 아이돌의 획기적인 연애법을 공개했다.
1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한 시대를 풍미한 ‘세대별 걸 그룹’ 특집으로 샤크라 황보, 클레오 채은정, 티아라 큐리, 카라 허영지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녹화에선 걸그룹 멤버 4명이 모인 만큼 왕년 토크로 이야기꽃을 피웠다.
MC 김용만이 ”아이돌은 회사에서 엄격하게 관리를 하지 않나. 티아라는 신인 때 어떤 관리를 받았냐“며 묻자 큐리는 ”신인 때는 체중 관리를 받았고, 데뷔 하루 전날에는 휴대폰을 압수당했다“고 말했다.
이에 MC 김용만이 비밀연애를 단속하기 위해서 그런지 묻자 채은정은 ”휴대폰 없어도 연애 다 한다“며 솔직하게 답했는데. 황보는 ”멤버 중의 한 명은 휴대폰이 있어야 한다. 그 멤버에게 전화해서 서로 바꿔준다“며 선배 아이돌의 연애 방법 밝히면서도, ”물론 나는 아니었다“라며 바로 발뺌을 해 모두 웃음을 터뜨렸다고.
허영지는 ”저 때는 휴대폰을 빼앗기면 MP3로 인터넷 와이파이를 연결해서 채팅할 수 있었다“며 획기적인(?) 방법을 공개했다. 이에 황보와 채은정은 ”우리 때는 그런 게 없었다“며 왕언니들의 세월이 느껴지는 답변으로 폭소를 안겼다.
이날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초점IS] ´킹덤´, 재미·감동 없는 결국은 그들만의 리그
- [이슈IS] ”평생 속죄하겠다”…´교통사망사고 연루´ 박신영 자필 사과
- 나인우 ”´달뜨강´ 긴급 합류 조마조마...8kg 빠져” (라디오스타)
- ”영화계 추모” 이춘연 씨네2000 대표, 심장마비 급서(종합)
- 김정현 측 ”오앤엔터, 사실과 다른 주장…사실 바로잡겠다”[전문]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