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IS] 한동철, MBC와 손잡고 글로벌 걸그룹 프로젝트..지원자 상상 초월
박상우 2021. 5. 12. 16:15
한동철 PD와 MBC가 큰 판을 준비중이다.
12일 한동철 PD와 MBC가 합작한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지원자 모집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동철 PD는 MBC의 편성으로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을 기획, 올 11월 'GIRL GROUP SURVIVAL SHOW'(걸그룹 서바이벌 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방송은 세계 음악 시장을 선도할 걸그룹을 육성하는 프로젝트로, 한국을 비롯한 미국, 중국, 일본, 유럽과 남미까지 모집 공고를 냈다. 이에 케이팝 차세대 걸그룹으로 데뷔하고자 하는 지원자들이 상상 초월로 많다는 후문이다.
수많은 지원자로 인해 제작진은 17명의 작가진을 투입해 두 개 조로 나눠서 지원서를 보고 있다. 지원자들의 간절한 심정을 이해하며 모든 지원자의 서류를 꼼꼼히 보고 있다고 전했다.
한동철 PD는 과거 Mnet에서 '쇼미더머니'부터 '언프리티랩스타' 그리고 '프로듀스101'까지 내놓는 오디션 프로그램마다 초대박 흥행을 만든 장본인이다. 트렌드를 이끄는 선두주자인 한동철 PD가 MBC와 합작하여 어떤 차별점을 가진 오디션 프로그램을 탄생시킬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GIRL GROUP SURVIVAL SHOW'의 오디션은 2010년 이전에 태어난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초점IS] ´킹덤´, 재미·감동 없는 결국은 그들만의 리그
- [이슈IS] ”평생 속죄하겠다”…´교통사망사고 연루´ 박신영 자필 사과
- 나인우 ”´달뜨강´ 긴급 합류 조마조마...8kg 빠져” (라디오스타)
- ”영화계 추모” 이춘연 씨네2000 대표, 심장마비 급서(종합)
- 김정현 측 ”오앤엔터, 사실과 다른 주장…사실 바로잡겠다”[전문]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