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린켐(Rinchem), 한국 평택에 화학물질 창고 확장 발표

최정환 2021. 5. 12. 10: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평택, 한국 2021년 5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기존 부지에 건물 2동을 추가함으로써 린켐(Rinchem)은 현재 물류센터를 확장할 계획이다[http://e.rinchem.com/skwarehouse ]. 부지의 저장 용량은 3,524개의 팔레트가 배치 가능한 공간으로 증가할 것이다.

이 건물들은 2021년 6월부터 위험물 등급 3과 5 물질(IMDG 등급 4.3, 4.1 및 4.2)을 운영하고 보관할 준비를 갖출 것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평택, 한국 2021년 5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기존 부지에 건물 2동을 추가함으로써 린켐(Rinchem)은 현재 물류센터를 확장할 계획이다[http://e.rinchem.com/skwarehouse ]. 부지의 저장 용량은 3,524개의 팔레트가 배치 가능한 공간으로 증가할 것이다. 이 건물들은 2021년 6월부터 위험물 등급 3과 5 물질(IMDG 등급 4.3, 4.1 및 4.2)을 운영하고 보관할 준비를 갖출 것이다.

물류센터 부지는 현재 적절히 구분하고 여러 온도 구역을 제공하기 위해 분리된 창고 공간으로 나뉘어 있다. 두 새 건물들은 모두 효율과 안전을 위해 최적화되었다. 린켐 인터내셔널의 사장인 켄 브라인홀트(Ken Breinholt)는 "당사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창고 솔루션을 확장함으로써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린켐에서 저희는 지속해서 혁신과 발전을 위해 스스로를 독려하면서 글로벌 성장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린켐은 고순도의 사전 포장된 화학 물질 및 가스를 제공하는 화학 물질 관리 기업이다. 린켐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요 산업 분야로는 제약, 생명 공학, 반도체 및 항공우주 분야가 있다.

당사의 창고 저장 용량은 다음과 같다:

- 창고 1 - 위험하지 않은 상품 및 일반 상품

- 창고 2 - 위험 상품 - 저온 또는 냉동 온도가 요구되는 재료 - 영하 30에서 10°C 사이 온도 유지 지역

- 창고 3 - 위험물 - 인화성 물질

- 창고 4 - 위험물 - 독성 물질

- 창고 5 - 3 등급(IMDG 등급 4.3)과 5 등급(IMDG 등급 4.1 & 4.2)

- 창고 6 - 4 등급(IMDG 등급 3)

린켐(Rinchem) 소개:

린켐(Rinchem Company, Inc.)[https://www.rinchem.com/services/warehousing/ ]은 고순도의 사전 포장된 화학 물질 및 가스를 위한 안전하고 효율적인 공급망을 구축, 관리하는 입증된 전문 지식을 갖춘 최대의 화학 및 가스 유통 센터 글로벌 네트워크입니다. 이 기업은 40년간 쌓아온 전문 지식, 업계 사고 리더십 및 물류 투명성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가장 안정적이고 효과적이며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추가정보는 Rinchem.com을 참고하시고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inchem/ ] 또는 링크트인[https://www.linkedin.com/company/rinchem/ ]에서 린켐을 팔로우하세요.

미디어 문의:

최정식

㈜린켐코리아

경기도 평택시 청북읍 원한산길 143

사무실 031 651 5555

핸드폰 010 8220 4363

www.rinchem.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506945/Rinchem_Company_Logo.jpg

Rinchem Company, Inc.

출처: Rinchem Company Inc.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