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 출연' 전현무 "독립 9년차, 수현 같은 여동생 있었으면" (독립만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수현 같은 여동생을 갖고 싶다고 말했다.
10일 방송된 JTBC '독립만세'에는 전현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MC 김희철은 "저희도 놀랐다. 독립의 원조, 독립의 대선배이자 진짜 나 혼자 사는 남자 전현무 씨다"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수현 같은 여동생을 갖고 싶다고 말했다.
10일 방송된 JTBC '독립만세'에는 전현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MC 김희철은 "저희도 놀랐다. 독립의 원조, 독립의 대선배이자 진짜 나 혼자 사는 남자 전현무 씨다"라고 소개했다.
전현무는 "전지적으로 참견을 해야지 왜 여기까지 왔냐"는 김희철의 말에 "MC를 오래 하다 보면 관심을 받고 싶을 때가 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MC를 보지는 않는다. 게스트를 해야 봐준다"고 말했고 송은이는 "맞다. '전참시'에서도 전현무 씨는 쳐다보지도 않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전현무는 가장 눈에 띄는 '독리버'를 묻는 말에 찬혁을 꼽으며 "원래 찬혁 씨 음악을 좋아했다. 저는 외아들인데, 찬혁 씨를 보고 있으면 수현 씨와의 케미(스트리)가 정말 좋더라. 여동생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독립만세'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월 결혼' 홍수현, 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송중기, 예능에서 적나라하게 드러난 인성
- 추사랑, 폭풍 성장 근황 '日 모델 데뷔'…화보 공개
- "안재현, 톱 여배우 진술서의 실체" 구혜선 반박 나서
- '태국재벌♥' 신주아, 웅장한 대저택…력셔리한 일상 자랑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