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편한카페2' 이동국 "일취월장 진행 기대해달라" MC 포부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1. 5. 10. 17: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동국이 '맘 편한 카페' 시즌2에서 예능 MC로서 눈부신 활약을 예고했다.
이동국은 오는 24일 첫 방송하는 '맘 편한 카페' 시즌2에서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며 다둥이 아빠의 자녀교육 꿀팁을 전수한다.
이동국은 '맘 편한 카페' 첫 시즌에서 생애 처음 예능 MC로 데뷔한 후 안정적인 진행 솜씨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맘 편한 카페' 시즌2는 지난 시즌에 함께했던 이동국, 장윤정, 홍현희, 최희, 배윤정이 미처 못다 한 뒷이야기를 전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이동국이 '맘 편한 카페' 시즌2에서 예능 MC로서 눈부신 활약을 예고했다.
이동국은 오는 24일 첫 방송하는 '맘 편한 카페' 시즌2에서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며 다둥이 아빠의 자녀교육 꿀팁을 전수한다.
이동국은 '맘 편한 카페' 첫 시즌에서 생애 처음 예능 MC로 데뷔한 후 안정적인 진행 솜씨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동국은 새 시즌에서도 청일점 MC로 다른 출연자들과 호흡을 맞추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예능 MC로 두 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이동국의 포부도 남다르다. 이동국은 시즌2 방송을 준비하며 "일취월장한 진행 실력을 기대해 달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동국은 앞서 예능 MC 데뷔뿐만 아니라 끼 넘치는 재시, 과묵하지만 승부욕 넘치는 재아의 각각 성격을 고려한 일대일 맞춤데이트를 하며 화제가 됐다. 아이들과 친구처럼 지내는 프랜대디의 면모를 보여주며 다른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동국은 이번에는 올해 15살이 된 재시, 재아의 진로 문제로 고민한다. 이를 위해 테니스 유망주 재아가 출전하는 대회에 함께하며 딸을 돕고, 모델 겸 디자이너를 꿈꾸는 재시를 위해 다양한 방면의 전문가들을 만나러 다닌다. 특히 재시와 포브스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인’에 이름을 올리기도 한 유명모델의 특별한 만남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동국은 첫 시즌에서 못다 보여준 다섯 남매와의 일상은 물론 집에서 하는 홈스쿨링 방법 등 특별한 교육법을 전한다. 이와 더불어 최근 이사를 마친 새로운 집을 방송 최초 공개한다.
'맘 편한 카페'는 지난 1월 첫 시즌 방영 후 스타들의 리얼한 일상을 전하는 데 그치지 않고 실생활에 필요한 정보들을 전하며 호평 받았다. 시청자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시즌2로 새 단장해 돌아온다.
'맘 편한 카페' 시즌2는 지난 시즌에 함께했던 이동국, 장윤정, 홍현희, 최희, 배윤정이 미처 못다 한 뒷이야기를 전한다. 이와 함께 장윤정의 남편 도경완, 홍현희의 남편 제이쓴 등 특별한 게스트들이 출연한다.
더욱 알차고 풍성해진 '맘 편한 카페' 시즌2는 오는 24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며 넷플릭스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에 앞서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소식을 접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