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편한카페2' 이동국 "일취월장 진행 기대해달라" MC 포부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1. 5. 10. 17: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동국이 '맘 편한 카페' 시즌2에서 예능 MC로서 눈부신 활약을 예고했다.

이동국은 오는 24일 첫 방송하는 '맘 편한 카페' 시즌2에서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며 다둥이 아빠의 자녀교육 꿀팁을 전수한다.

이동국은 '맘 편한 카페' 첫 시즌에서 생애 처음 예능 MC로 데뷔한 후 안정적인 진행 솜씨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맘 편한 카페' 시즌2는 지난 시즌에 함께했던 이동국, 장윤정, 홍현희, 최희, 배윤정이 미처 못다 한 뒷이야기를 전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이동국이 '맘 편한 카페' 시즌2에서 예능 MC로서 눈부신 활약을 예고했다.

이동국은 오는 24일 첫 방송하는 '맘 편한 카페' 시즌2에서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며 다둥이 아빠의 자녀교육 꿀팁을 전수한다.

이동국은 '맘 편한 카페' 첫 시즌에서 생애 처음 예능 MC로 데뷔한 후 안정적인 진행 솜씨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동국은 새 시즌에서도 청일점 MC로 다른 출연자들과 호흡을 맞추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예능 MC로 두 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이동국의 포부도 남다르다. 이동국은 시즌2 방송을 준비하며 "일취월장한 진행 실력을 기대해 달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동국은 앞서 예능 MC 데뷔뿐만 아니라 끼 넘치는 재시, 과묵하지만 승부욕 넘치는 재아의 각각 성격을 고려한 일대일 맞춤데이트를 하며 화제가 됐다. 아이들과 친구처럼 지내는 프랜대디의 면모를 보여주며 다른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동국은 이번에는 올해 15살이 된 재시, 재아의 진로 문제로 고민한다. 이를 위해 테니스 유망주 재아가 출전하는 대회에 함께하며 딸을 돕고, 모델 겸 디자이너를 꿈꾸는 재시를 위해 다양한 방면의 전문가들을 만나러 다닌다. 특히 재시와 포브스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인’에 이름을 올리기도 한 유명모델의 특별한 만남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동국은 첫 시즌에서 못다 보여준 다섯 남매와의 일상은 물론 집에서 하는 홈스쿨링 방법 등 특별한 교육법을 전한다. 이와 더불어 최근 이사를 마친 새로운 집을 방송 최초 공개한다.

'맘 편한 카페'는 지난 1월 첫 시즌 방영 후 스타들의 리얼한 일상을 전하는 데 그치지 않고 실생활에 필요한 정보들을 전하며 호평 받았다. 시청자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시즌2로 새 단장해 돌아온다.

'맘 편한 카페' 시즌2는 지난 시즌에 함께했던 이동국, 장윤정, 홍현희, 최희, 배윤정이 미처 못다 한 뒷이야기를 전한다. 이와 함께 장윤정의 남편 도경완, 홍현희의 남편 제이쓴 등 특별한 게스트들이 출연한다.

더욱 알차고 풍성해진 '맘 편한 카페' 시즌2는 오는 24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며 넷플릭스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에 앞서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소식을 접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