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손준호·강태을, 코로나19 완치..'드라큘라' 연습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손준호와 강태을이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다.
10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코로나19에 확진됐던 손준호, 강태을은 완치 판정을 받고 뮤지컬 '드라큘라' 연습 현장에 복귀했다.
손준호와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함께 연습한 강태을 역시 검사를 받았었다.
당시 음성 판정을 받고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에 돌입했지만 재검사를 결과 코로나19에 최종 확진돼 생활치료센터로 입소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지컬 배우 손준호와 강태을이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다.
10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코로나19에 확진됐던 손준호, 강태을은 완치 판정을 받고 뮤지컬 '드라큘라' 연습 현장에 복귀했다.
지난달 23일 손준호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이 알려졌다. 컨디션이 좋지 않음을 느껴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아 자가 격리에 들어간 바 있다.
손준호와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함께 연습한 강태을 역시 검사를 받았었다. 당시 음성 판정을 받고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에 돌입했지만 재검사를 결과 코로나19에 최종 확진돼 생활치료센터로 입소한 바 있다.
두 사람 외에도 전동석, 신성록 역시 완치 판정을 받았다. 이에 뮤지컬 '드라큘라' 연습 일정도 재개된 상태다.
5월 18일 개막을 알렸던 뮤지컬 '드라큘라'는 수백년의 세월동안 오로지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다. 김준수, 전동석, 신성록, 조정은, 임혜영, 박지연, 강태을, 손준호 등이 출연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강태을 인스타그램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월 결혼' 홍수현, 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송중기, 예능에서 적나라하게 드러난 인성
- 추사랑, 폭풍 성장 근황 '日 모델 데뷔'…화보 공개
- "안재현, 톱 여배우 진술서의 실체" 구혜선 반박 나서
- '태국재벌♥' 신주아, 웅장한 대저택…력셔리한 일상 자랑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