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석, 코로나19 완치 판정 "건강히 일상 복귀"[전문]
전동석은 10일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소속사 공식 입장문을 게재하고 건강하게 일상으로 복귀하게 됐음을 알렸다.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전동석 배우는 4월 28일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은 후 방역 당국 메뉴얼에 따라 즉각적으로 생활치료센터에 입소, 최근까지 성실히 치료에 임해왔다"며 "5월 9일부로 코로나 완치 통보를 받았으며 자가격리는 해지된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덕분에 현재 건강히 일상으로 복귀했다"며 "아직도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분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전동석 배우에게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전동석은 뮤지컬 '드라큘라'에 출연하는 배우 손준호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에 따라 검사를 받았으며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후 지난달 27일 자가격리 중 코로나19 재검사를 받고 이튿날 확진 판정을 받았다.
-다음은 빅보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보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전동석 배우 관련 공지드립니다.
전동석 배우는 지난 4월 28일(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후 방역 당국 매뉴얼에 따라 즉각적으로 생활치료 센터에 입소, 최근까지 성실히 치료에 임해왔습니다.
이에 5월 9일(일) 부로 코로나 완치를 통보 받았으며 자가 격리는 해지된 상태입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덕분에 전동석 배우는 현재 건강히 일상으로 복귀했습니다.
이번 일로 팬분들을 비롯, 뮤지컬 <팬텀>의 관객 여러분, 그리고 제작사 EMK 뮤지컬컴퍼니, 이외 많은 관계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한 마음이며 한마음으로 보내주신 따뜻한 배려는 잊지 못할 것입니다.
뮤지컬 배우 전동석으로 무대에서 여러분을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전동석과 빅보스 엔터테인먼트는 최선을 다하여 노력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아직도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분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전동석 배우에게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유예진 디지털뉴스팀 기자
▶ '거침마당' 박명수 \"평생을 호구로 살아왔다\"
▶ BJ 봉준, 유관순 열사 모욕 논란에 결국 사과...\"심각성 인지 못해 죄송해\"
▶ 59세 황신혜, 바람에 날아갈 것 같은 청순미...\"벌써 여름\"
▶ 11년만에 '런닝맨' 하차하는 이광수, \"나도 개그맨이야\" '희극인 인정...
▶ [리뷰IS] '뭉쳐야 쏜다' 입담 터진 정형돈+집안싸움 흥미진진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준호 여파´ 전동석, 코로나19 확진 ”자가격리 중 재검사”[공식 전문]
- 박세리 ”코로나19 양성 판정 후 두려움과 걱정 앞섰다” [전문]
- 전동석, 코로나19 확진으로 뮤지컬 ´팬텀´ 조기 하차[공식]
- 홍은희 측 ”코로나19 밀접접촉자 음성 판정 후 자가격리”[전문]
- 전효성 측 ”코로나19 음성 판정, 5월 3일까지 자가격리”[전문]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