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 탄생 7900일 기념 '최애돌' 제152대 기부요정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아이(Wei) 김요한이 5월 8일, 아이돌 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55,968,332표를 받아 제152대 기부요정에 선정되었다.
김요한 팬덤 요랑단은 '최애돌' 김요한 커뮤니티를 비롯한 각종 SNS에 "존재만으로도 감사한 요한이의 7900일을 축하해", "언제나 요한이 옆에서 무한 응원할게" 등의 메시지를 남기며 애정을 드러냈다.
요랑단은 김요한 탄생 7900일을 축하하는 것과 동시에 투표에 동참해 기부요정 커트라인을 돌파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위아이(Wei) 김요한이 5월 8일, 아이돌 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55,968,332표를 받아 제152대 기부요정에 선정되었다. 이날은 김요한이 태어난 지 7900일째 되는 날이다.
김요한 팬덤 요랑단은 ‘최애돌’ 김요한 커뮤니티를 비롯한 각종 SNS에 “존재만으로도 감사한 요한이의 7900일을 축하해”, “언제나 요한이 옆에서 무한 응원할게” 등의 메시지를 남기며 애정을 드러냈다.
요랑단은 김요한 탄생 7900일을 축하하는 것과 동시에 투표에 동참해 기부요정 커트라인을 돌파시켰다. 김요한은 지난 1월 28일, 탄생 7800일째 되는 기념일에도 기부요정을 달성한 바 있다.
앞서 김요한은 새 예능 프로그램 ‘병아리 하이킥’에 출연, 다정한 태권도 사범님으로 변신해 아이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전국소년체전 금메달리스트로서의 실력을 뽐내며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김요한이 속한 그룹 위아이는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김요한은 지금까지 기부요정에 4회 선정되어 누적 기부금액 200만 원을 달성했다. 김요한의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될 기부금은 저소득 장애영유아를 위한 의료비로 쓰인다. ‘최애돌’ 총 누적 기부금액은 2억 2,500만 원에 달한다.
한편, ‘최애돌’은 최근 30일 동안의 누적 순위를 환산해 1위를 달성하면 기부천사, 각종 기념일에 55,55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최애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월 결혼' 홍수현, 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송중기, 예능에서 적나라하게 드러난 인성
- '태국재벌♥' 신주아, 웅장한 대저택…력셔리한 일상 자랑
- "안재현, 톱 여배우 진술서의 실체" 구혜선 반박 나서
- 추사랑, 폭풍 성장 근황 '日 모델 데뷔'…화보 공개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