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망' 서인국, 지하철→회사까지..박보영 일거수일투족 따라잡기 [포인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서인국이 박보영의 일상을 함께하며 의도치 않게 수호신으로 거듭난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10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이하 '멸망')는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서인국 분)과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계약을 한 인간 동경(박보영)의 아슬아슬한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서인국이 박보영의 일상을 함께하며 의도치 않게 수호신으로 거듭난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10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이하 '멸망')는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서인국 분)과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계약을 한 인간 동경(박보영)의 아슬아슬한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
박보영은 극중 어느 날 100일 시한부 선고를 받게 된 인간 탁동경 역을, 서인국은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특별한 존재 멸망 역을 맡아 초월적인 조화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멸망은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동경의 일거수일투족을 쫓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출근중인 동경의 앞에 불쑥 나타나는가 하면 회사, 사진관까지 동경이 가는 곳곳 존재하는 멸망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동경은 놀란 것도 잠시, 이내 멸망의 출몰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일에 몰두하는 모습으로 두 존재가 한 공간에 공존하며 뿜어낼 이들의 만남을 기대하게 한다.
무엇보다 멸망은 매 순간 동경을 향해 시선을 고정한 동경 바라기 면모로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동경을 바라보는 멸망의 눈빛과 미소가 '이런 멸망이라면 멸망해도 좋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스윗하다. 하지만 멸망은 모든 죽음을 관장하는 존재. 이에 다크한 소멸의 기운을 품은 멸망이 선사할 달콤하고도 위험한 설렘에 기대가 증폭된다.
'멸망' 제작진은 "멸망은 자신의 존재를 증명하듯 동경의 주위를 끊임없이 맴돈다. 동경의 삶에 침투한 멸망과, 그런 멸망에게 자신도 모른 새 빠져들어가는 동경의 로맨스가 올봄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상승시킬 것이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는 오는 10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vN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월 결혼' 홍수현, 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송중기, 예능에서 적나라하게 드러난 인성
- "안재현, 톱 여배우 진술서의 실체" 구혜선 반박 나서
- 전현무 "손담비, 매니저가 가구·속옷까지 훔쳐"
- '태국재벌♥' 신주아, 웅장한 대저택…력셔리한 일상 자랑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