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가족' 제시, 영어 선생님 변신..서지석 '심기 불편' 왜? [포인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지석의 딸 서연우가 심상치 않은 영어 실력을 공개한다.
9일 오전 11시 50분 TV조선에서 방송되는 일요 홈드라마 '어쩌다 가족' 8회에서 서연우(김연우 역)이 제시에게 배운 영어 실력을 선보이자, 서지석(김지석)이 불편한 심기를 표출한다.
과연 제시에게 전수 받은 김연우의 영어 실력은 어느 정도일지, 김지석과 제시가 입씨름을 벌이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서지석의 딸 서연우가 심상치 않은 영어 실력을 공개한다.
9일 오전 11시 50분 TV조선에서 방송되는 일요 홈드라마 ‘어쩌다 가족’ 8회에서 서연우(김연우 역)이 제시에게 배운 영어 실력을 선보이자, 서지석(김지석)이 불편한 심기를 표출한다.
앞서 김지석과 제시는 헬스장에서의 기구 쟁탈전에 이어 랩 배틀까지 나서며 팽팽한 신경전을 이어갔다. 또한 김지석이 새치기를 한다고 오해한 제시가 정곡을 찌르는 발언을 퍼부으며 그의 혼을 쏙 빼놓아, 악연 아닌 악연의 관계로 발전한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김지석과 제시가 학부형과 선생님의 관계로 재회하게 된다. 특히 영어 학원 선생님으로 제시가 등장하자, 김지석과 김연우는 극과 극 반응을 보이며 흥미를 고조시킨다고. 불편한 기색의 김지석과 달리, 김연우는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인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김연우가 제시에게 배운 영어 실력으로 하숙집 사람들을 놀라게 만들 예정이다. 김지석은 충격을 금치 못하는가 하면, 이로 인해 김연우를 사이에 두고 제시와의 불꽃 튀는 논쟁을 벌인다고 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과연 제시에게 전수 받은 김연우의 영어 실력은 어느 정도일지, 김지석과 제시가 입씨름을 벌이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어쩌다 가족’ 제작진은 “이번주 방송에서는 파워풀한 발성으로 강인한 카리스마를 표출해온 제시가 아이들을 향한 다정한 눈빛과 사려 깊은 면모를 선보인다. 또한 이번 에피소드를 계기로 그녀에 대한 적대감을 지니고 있던 서지석의 심경에도 변화가 찾아오니, 과연 어떤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인 에피소드가 펼쳐질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9일 TV조선에서 방송되는 일요 홈드라마 ‘어쩌다 가족’이 8회부터 방송시간을 변경, 앞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50분에 만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송아리미디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월 결혼' 홍수현, 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송중기, 예능에서 적나라하게 드러난 인성
- "안재현, 톱 여배우 진술서의 실체" 구혜선 반박 나서
- 전현무 "손담비, 매니저가 가구·속옷까지 훔쳐"
- '태국재벌♥' 신주아, 웅장한 대저택…력셔리한 일상 자랑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