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드림체인, 빗썸 거래소 BTC 마켓 상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록체인 기반 외국인 유학생 매칭 플랫폼 두드림체인(DoDreamChain)이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BTC 마켓에 상장 및 거래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두드림체인은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대학, 한국어 교육, 주거, 취업 등 다양한 매칭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통합 유학 플랫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반 외국인 유학생 매칭 플랫폼 두드림체인(DoDreamChain)이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BTC 마켓에 상장 및 거래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두드림체인은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대학, 한국어 교육, 주거, 취업 등 다양한 매칭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통합 유학 플랫폼이다. 2019년 7월 외국인 유학생 전용 네트워킹 커뮤니티 및 유학 콘텐츠를 제공하는 베타서비스 출시 이후 국내 대학과 중국, 베트남에서 해외 유학원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외국인 유학생 대학 매칭, 비대면 한국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며 외국인 대상의 비즈니스 생태계를 점차 넓혀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국내거래소 코인원 상장을 시작으로 베트남 최대 거래소인 VCC에 상장을 통해 두드림체인의 토큰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
빗썸은 이번 두드림체인의 상장을 기념해 총 7,000만원 규모의 에어드랍 이벤트를 발표했다.
6일, 7일 양일간 진행되며, 거래기여도에 따라 BTC를 차등 지급한다. 두드림체인 에어드랍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빗썸 거래소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두드림체인 임무호 대표는 “두드림체인이 지난해 코인원에 이어 국내 대형 거래소 빗썸에 상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상장을 통해 두드림체인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두드림체인의 블록체인 기반 비즈니스의 가치 상승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데일리안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