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B투자증권, 롯데카드 제휴 '삼성전자 주식증정'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B투자증권은 롯데카드와 함께 '삼성전자 주식 1주 증정' 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KTB투자증권 주식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롯데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를 10만원 이상 이용 후 응모하면 익월 말 본인 계좌로 삼성전자 주식 1주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KTB투자증권 관계자는 "증권과 카드가 만나 투자부터 결제까지 금융소비의 폭을 넓히는 첫 콜라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제휴 영역을 넓혀 스마트한 고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B투자증권은 롯데카드와 함께 ‘삼성전자 주식 1주 증정' 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KTB투자증권 주식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롯데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를 10만원 이상 이용 후 응모하면 익월 말 본인 계좌로 삼성전자 주식 1주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대상 카드는 ‘New PAYCO 롯데카드’ 외 4종이며 신규 카드 발급 고객 포함 지난 6개월간 롯데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이 대상이다.
이벤트 참여신청은 KTB투자증권 MTS·HTS, 홈페이지와 롯데카드 앱,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KTB투자증권 관계자는 “증권과 카드가 만나 투자부터 결제까지 금융소비의 폭을 넓히는 첫 콜라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제휴 영역을 넓혀 스마트한 고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KTB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데일리안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TB자산운용, ‘KTB코스닥벤처공모주포커스’ 펀드 리뉴얼 출시
- 대신·한화·KTB證 등 증권주 고공비행…실적·기업가치 기대감
- KTB증권도 저축은행 품기...증권사 잇딴 인수 배경은
- KTB투자證, 유진저축은행 지분 30% 인수
- 이병철 회장, KTB투자증권 지분 20.98→22.47%
- 여야 대표회담 '조급한' 민주당?…'11월 위기설' 앞두고 한동훈 보채는 이유
- 원희룡 "제주지사 때부터 명태균과 소통? 강혜경 주장, 명백한 허위사실"
- 與 박수영, '법관 주제에' 김우영 사퇴에 "李 형량 최소화에 치명적 발언이기 때문"
- '나는 솔로' 23기 정숙 '성매매·전과 논란'에 "억울하다" 반박
- KBO, 최원태·엄상백 등 FA 자격 선수 명단 공시…‘쩐의 전쟁’ 시작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