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100% 식물성 비건 쌀음료 '아침햇살 미유'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웅진식품이 100% 식물성 쌀음료 '아침햇살 미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침햇살 미유'는 국산 쌀에 '가바'를 더한 100% 식물성 쌀음료 제품이다.
웅진식품 아침햇살 담당 장문영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식물성 식품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쌀의 영양과 가바(GABA)성분 까지 담은 비건 쌀음료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맛의 아침햇살 미유와 함께 비건 라이프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웅진식품이 100% 식물성 쌀음료 ‘아침햇살 미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침햇살 미유’는 국산 쌀에 ‘가바’를 더한 100% 식물성 쌀음료 제품이다. 쌀에 영양이 풍부한 발아현미까지 첨가해 쌀 본연의 영양을 가득 담아냈으며, 깔끔한 맛과 고소한 풍미로 누구나 부담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원료뿐 아니라 제조 공정까지 꼼꼼하게 따져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소비자들도 편하게 마실 수 있다.
또한 쌀눈에 함유된 영양소 중 하나인 가바(GABA) 미강 추출물 411 mg이 함유돼있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신제품은 한 팩에 190 mL 용량으로 간편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아침햇살 미유는 쿠팡 및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다.
웅진식품 아침햇살 담당 장문영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식물성 식품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쌀의 영양과 가바(GABA)성분 까지 담은 비건 쌀음료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맛의 아침햇살 미유와 함께 비건 라이프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웅진식품은 아침햇살 미유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핸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간단한 제품명 퀴즈에 참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아침햇살 미유 1박스(24입)을 증정한다.
데일리안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