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소식] 이찬원 팬클럽, 달성군 아동에 치킨 선물 외

최태욱 2021. 5. 6. 17: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 트롯 가수 이찬원 팬클럽 '엄마팬찬스'는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달성군에 있는 아동센터 30곳 877명의 어린이에게 치킨 250마리를 전달했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모든 어린이가 즐거워야 할 어린이날을 코로나19로 쓸쓸하게 보내게 될 아동들에게 치킨을 선물해 준 이찬원 팬클럽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온 이찬원 가수처럼 아동들이 꿈을 꾸고, 꿈을 키우고, 그 꿈을 이룰 수 있는 달성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엄마팬찬스', 어린이날 맞아 아동센터에 치킨 250마리 전달
가수 이찬원 팬클럽 ‘엄마팬찬스’가 달성군 어린이에게 치킨 250마리를 선물했다. (달성군 제공) 2021.05.06
[대구=쿠키뉴스] 최태욱 기자 = 미스터 트롯 가수 이찬원 팬클럽 ‘엄마팬찬스’는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달성군에 있는 아동센터 30곳 877명의 어린이에게 치킨 250마리를 전달했다.

이찬원의 부모는 달성군에서 찬스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엄마팬찬스 회원들은 “이찬원을 응원하는 동시에 사회에 지속해서 이찬원의 사랑을 보내려고 한다. 기부를 진행할 수 있어서 행복하고 감사하다”고 전해왔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모든 어린이가 즐거워야 할 어린이날을 코로나19로 쓸쓸하게 보내게 될 아동들에게 치킨을 선물해 준 이찬원 팬클럽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온 이찬원 가수처럼 아동들이 꿈을 꾸고, 꿈을 키우고, 그 꿈을 이룰 수 있는 달성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중한 인연 봉사회, 화원읍에 비누카네이션 480개 기부

소중한 인연 봉사회가 화원읍사무소에 홀몸노인들을 위한 비누카네이션을 기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달성군 제공) 2021.05.06
소중한 인연 봉사회는 지난 4일 화원지역의 홀몸노인들을 위해 화원읍사무소에 비누카네이션 480개를 기탁했다.

남태혁 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외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 어르신들이 카네이션을 보며 기분 좋게 힐링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진천 화원읍장은 “돌봄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따뜻한 행보를 이어나가는 소중한 인연 봉사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기부가 나눔 문화의 원동력이 돼 선한 영향력이 확산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중한 인연 봉사회는 생필품, 연탄 등 지속적으로 따뜻한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달성군시설관리공단, 사문진주막촌에 다람쥐통 테이블 설치

사문진주막촌에 설치된 다람쥐통 테이블. (달성군 제공) 2021.05.06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은 사문진주막촌 이용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람쥐통 테이블 10개와 무공해 태양광을 이용한 스마트벤치 10개를 설치했다.

다람쥐통 테이블은 식사와 커피를 마시며 주막촌만의 자랑인 낙동강 풍경을 즐길 수 있어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스마트벤치는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고, 야간에는 은은한 불빛이 나와 주변 경관과 어우러져 멋진 경관을 연출한다.

달성군시설관리공단 강순환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지역민들에게 품격 있고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는 사문진주막촌만의 특별함을 계속해서 개발하고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tasigi72@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