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김의성, 사설 감옥 탈출한 성범죄자 대면 "문단속 잘했어야지"[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범택시'김의성이 탈출한 범죄자와 마주하며 위기에 빠졌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에서는 장성철(김의성 분)이 백성미(차지연)의 사설 감옥에서 탈출한 아동 성범죄자 조도철(조현우)에게 위협받는 모습이 보여졌다.
장성철은 조도철의 탈출 사실을 알게 되었다.
장성철은 사설 감옥에서 백성미에게 일이 어떻게 된 일인지를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재호 기자]'모범택시'김의성이 탈출한 범죄자와 마주하며 위기에 빠졌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에서는 장성철(김의성 분)이 백성미(차지연)의 사설 감옥에서 탈출한 아동 성범죄자 조도철(조현우)에게 위협받는 모습이 보여졌다.
장성철은 조도철의 탈출 사실을 알게 되었다. 장성철은 사설 감옥에서 백성미에게 일이 어떻게 된 일인지를 물었다. 백성미는 자신이 알아서 하겠다며 "문단속이나 잘하고"라고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최경구(장혁진)는 김도기(이제훈)에게 안고은(표예진)의 부재를 걱정했다. 최경구는 김도기에게 "(안고은의 도움 없이)혼자 들어가도 괜찮아요?"라고 물었다. 김도기는 "내 걱정은 말고 (성 착취 영상)서버를 최대한 빨리 찾아주세요"라고 대답했다.
장성철은 집으로 돌아와 백성미의 문단속 잘하라던 말을 떠올렸다. 그런데 초인종 소리가 들렸다. 장성철은 초인종 소리에 놀라 야구 배트를 들었다. 장성철이 문을 열자, 대문 앞에는 안고은이 기다리고 있었다.
강하나(이솜)는 왕민호(이유준)와 함께 한 차량을 추적하다가 괴한들의 자동차 습격을 받았다. 왕민호는 "뭐야 이 새끼들"이라고 말하며 당황했다. 강하나는 공포의 비명을 질렀다.
김도기는 운전 실력과 기지를 발휘해서 강하나를 습격한 괴한들의 자동차를 하나하나 물리쳤다. 하지만 김도기는 강하나가 타고 있는 자동차마저 사고 나게 했다. 김도기는 왕민호를 크게 다치게 만들고 말았다.
조진우가 강하나와 왕민호와 치료받는 병원으로 급히 찾아왔다. 강하나는 "전 괜찮은데..."라고 말하며 크게 다친 왕민호를 걱정했다. 이에 조진우(유승목)는 "대체 어떻게 된 거야?"라고 물었다.
김도기는 안고은의 활약을 등에 업어 박양진(백현진) 일당을 퇴치했다. 무지개 다크히어로즈는 박양진이 폭탄 폭발에 휘말려 사망함을 끝으로 복수 대행을 화려하게 마무리 지었다.
한편, 조도철이 장성철을 찾아왔다. 조도철은 건들거리며 "전화 안 받아?"라고 물었다. 장성철이 대답하지 않자, 조도철은 장성철의 전화를 끊고 "지금은 내가 먼저야"라고 말해 위기를 고조시켰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현주→박수홍 사생활 폭로…"낙태만 몇번"
- 조하나, 보이스피싱 사망→서장훈 발언 재조명
- '19금 개인기 논란' 김민아, 결국 방송 하차
- "조주빈보다 못한 쓰레기…" 박수민, 성추문에 입 열어
- 윤계상 "뇌동맥류 수술…스텐트와 코일 심었다"
- '82세' 정혜선, 심장 스텐트 시술까지…"그때 갔을 수도 있는데" 아찔 (퍼펙트 라이프)
- "아동학대 신고할 것" 오은영이 경고한 금쪽이 엄마, "욕하지마" 억울 심경 토로 [엑's 이슈]
- 박성훈 'AV 빛삭'→디카프리오 시즌3 출연설…'오징어 게임', 논란과 화제 사이 [엑's 이슈]
- '41세' 황보라, 득남 7개월만 "새로운 시작"→"몸매 완전 회복" 겹경사 [종합]
- '운현모' 오명 안현모, 제주항공 참사 발언 이틀 만에 사과 "애통함 전하려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