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린 "롤모델=강수지, 살 안 빠져 청순 대신 섹시 도전" (힛트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했던 빛나는 '댄싱 디바'들이 '이십세기 힛트쏭'을 찾았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빛이 나는 솔로 댄싱 디바 힛트쏭'을 주제로, 90년대를 뜨겁게 달궜던 특별한 여성 솔로 가수들을 소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했던 빛나는 '댄싱 디바'들이 '이십세기 힛트쏭'을 찾았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빛이 나는 솔로 댄싱 디바 힛트쏭'을 주제로, 90년대를 뜨겁게 달궜던 특별한 여성 솔로 가수들을 소환했다.
이날 1위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 디바'로 손꼽히는 인순이의 '밤이면 밤마다' 차지였다. 자료화면 속 인순이는 명불허전 시원한 가창력은 물론 리드미컬하고 유연한 춤 동작으로 무대를 장악,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인순이의 특별한 무대들도 마련됐다. '힛트쏭'은 샤이니의 '링딩동'을 커버하며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인 인순이의 퍼포먼스는 물론, 김완선과 이주노, 박철우 등 내로라했던 당대 댄스머신들의 총 집합소 '인순이와 리듬터치'까지 소개해 추억을 자극했다.
이날 '힛트쏭'에선 인순이의 '밤이면 밤마다' 외에도 엄정화의 '배반의 장미', 김완선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백지영의 'Sad Salsa', 김현정의 '혼자한 사랑', 이예린의 '늘 지금처럼', 황세옥의 '결론', 故 유채영의 'Emotion', 이재영의 '대단한 너', 박미경 '이유 같지 않은 이유' 등 다채로운 매력을 품은 명곡들이 소개됐다.
특히 '댄싱 디바' 특집을 위해 이예린이 '힛트쏭' 스튜디오에 등장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MC 김희철은 놀란 가슴을 진정시키지 못하며 "정신을 못 차리겠다"라고 고백하기도.
이예린은 "과거엔 의상 규제가 심했다. 그래서 생방송 중 마치 실수인 것처럼 옷을 확 들어버린 적도 있다", "강수지가 롤모델이었지만,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도 두상의 살이 빠지지 않았다. 덕분에 청순 대신 섹시에 도전하게 됐다" 등 '충격 고백'으로 '힛트쏭'을 들었다 놨다 했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일본의 댄싱 디바 아무로 나미에로부터 듀엣 러브콜을 받았던 故 유채영의 에피소드도 '힛트쏭'을 통해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한 것. 당시 한국인임을 밝히지 않고 활동해야 한다는 조건 때문에 결국 고사하고 말았다고.
이밖에도 뜨거운 사랑 속에 한 앨범으로 총 4곡의 활동을 진행했던 백지영, 여성 솔로 가수로서 흔치 않았던 팬클럽 창단식까지 개최했던 김현정 등 '댄싱 디바'들에 얽힌 다양한 이야기들이 '힛트쏭'을 풍성하게 채웠다.
또한 언타이틀 대신 1위 발표 자리에 등장한 어머니들, 아이유의 티저 영상에 깜짝 출연했던 김완선의 모습은 물론 띠동갑에 생일까지 같은 두 사람의 특별한 '평행이론', 청순한 미모를 뽐냈던 박미경의 데뷔 시절 등 '힛트쏭'만의 희귀 영상이 공개돼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잊고 있던 추억의 명곡을 재소환하고 트렌디한 뉴트로 음악 감성을 만날 수 있는 '힛트쏭'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KBS Joy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부선 "이재명에 무상으로 몸 주고" 여배우에 침묵 당부
- 이현주 "교통사고로 마비에…혀 절단 사고"
- 제시카♥타일러권, 대놓고 럽스타 자랑…8년 째 열애
- 이지안 반려견, 독극물 테러로 사망 "살인자 잡을 것"
- '회당 1억' 이제훈, 무성의 대역 어땠나 보니 '헉'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