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투자TV의 재능기부, 무료종목진단 서비스 개시
2021. 4. 23. 15:56
한국경제투자TV가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100% 무료 종목진단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경제투자TV 관계자는 무료종목진단을 받기 원하는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자를 받고있으며, 한국경제투자TV의 기관투자자 출신의 수석 애널리스트가 직접 종목들을 분석하고 진단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한국경제투자TV가 진행하는 무료종목진단 서비스는 종목명과 매입단가, 비중만 써서 보내면 즉시 해당 종목의 향 후 전망 및 적정가치 목표가를 제시하고 있으며, 보유 중인 종목 중에서도 손실 종목의 경우엔 해당 회사의 잠재적 가치평가 및 기술적인 손절가 등을 제시하고 있다.
한국경제투자TV의 최용준 이사는 "기관투자자 출신의 수석 애널리스트와 대응전략팀, 리스크 관리팀으로 구성된 TFT을 발족하여 불필요한 회원 가입과 권유 없이 오직 개인 투자자들의 계좌 복구만을 위한 컨설팅을 진행한다."며, "이번 '무료종목진단'을 신청하는 분에 한해 VIP정보주를 무료로 공개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무료종목진단 서비스는 한국경제투자TV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 가능하며, 포털 검색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중앙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시간끌기 막은 오인서 '묘수'···이성윤이 띄운 승부수, 이성윤 발목 잡나
- 현충원서 "성추행 피해자님"...윤호중 '뜬금 사과' 당도 등 돌렸다
- 문재인 정부 해외 이민 2배로 증가…황교안 말 사실이었다
- 폭탄 조끼 입히고 "우린 ISIS"···여배우 졸도시킨 막장 몰카 (영상)
- 치매 앓던 90대 노인, AZ백신 맞은 후 '급성 뇌경색'
- "물린 거 아닙니다, 장난치는 중" 아빠에 달려든 아기늑대
- 호환마마보다 무서운 '코인 압류'···고액 체납자 13억 바로 냈다
- 빚독촉 전화만 하루 40통...카페사장은 아침이 무섭다
- 김부선 "2007년 문성근 전화왔을때 옆에 이재명 누워있었다"
- 화병 부른 벤틀리 갑질 주차…처벌도 견인도 못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