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제노 팬클럽, 어려운 여성 청소년+유기견 위해 기부..선한 영향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제노의 생일인 오늘(4월 23일), 팬클럽에서 훈훈한 기부 소식을 전해왔다.
23일 NCT 제노 팬클럽은 지파운데이션에 400만 원, 동물권행동 카라에 230만 원을 각각 기부했다고 밝혔다.
NCT 제노 팬클럽 측은 "광고 등 생일 서포트로 사용했던 기타 부대비용을 줄여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제노와 제노팬들의 이름으로 기부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CT 제노의 생일인 오늘(4월 23일), 팬클럽에서 훈훈한 기부 소식을 전해왔다.
23일 NCT 제노 팬클럽은 지파운데이션에 400만 원, 동물권행동 카라에 230만 원을 각각 기부했다고 밝혔다. 총 금액은 630만원이다.
지파운데이션에 전달된 기부금은 국내 저소득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6개월 치의 생리대&생리대 키트를 지원에 사용되게 된다.
또한 동물권행동 카라에 전달된 기부금은 유기견 센터 내 돌봄과 도움이 필요한 동물들을 위해서 사용된다.
NCT 제노 팬클럽 측은 “광고 등 생일 서포트로 사용했던 기타 부대비용을 줄여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제노와 제노팬들의 이름으로 기부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와 같은 선한 영향력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 것으로 보인다.
한편, 그가 속한 NCT DREAM 첫 정규 앨범 ‘맛 (Hot Sauce)’은 5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맛 (Hot Sauce)’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NCT 제노 팬클럽-동물행동권 카라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시카♥타일러권, 대놓고 럽스타 자랑…8년 째 열애
- 김부선 "이재명에 무상으로 몸 주고" 여배우에 침묵 당부
- '회당 1억' 이제훈, 무성의 대역 어땠나 보니 '헉'
- '세븐♥' 이다해, 펜트하우스서 럭셔리한 생일 파티
- 이지안 반려견, 독극물 테러로 사망 "살인자 잡을 것"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죄질 불량" 지적까지…팬들 앞 징역 선고 [엑's 현장]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