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유나, '마피아인더모닝' 개인 티저 공개..MZ세대 '취향저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TZY(있지) 유나가 새 앨범 개인 티저에서 독보적인 콘셉트 흡수력을 뽐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오는 30일 ITZY의 새 미니 앨범 'GUESS WHO'(게스 후) 발매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5인의 개인 티저 콘텐츠를 차례로 오픈하고 있다.
한편 ITZY는 오는 30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0시) 새 미니 앨범 'GUESS WHO'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ITZY(있지) 유나가 새 앨범 개인 티저에서 독보적인 콘셉트 흡수력을 뽐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오는 30일 ITZY의 새 미니 앨범 'GUESS WHO'(게스 후) 발매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5인의 개인 티저 콘텐츠를 차례로 오픈하고 있다. 23일 0시에는 막내 유나의 'NIGHT'(나이트) 버전 티저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고 같은 날 정오에는 'DAY'(데이) 버전 콘텐츠를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유나는 두 가지 상반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며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했다. 'NIGHT' 버전 사진에서 양갈래 헤어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시도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비디오 티저에서는 기지개를 켜거나 장난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이는 등 악동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다.
'DAY' 버전 사진에서는 반짝이는 비즈 장식보다 더 빛나는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시크하면서도 하이틴 감성을 듬뿍 담은 분위기로 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아는 천상 아이돌 막내의 진가를 드러냈다. 비디오 티저에서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눈 맞춤을 선사했다.
유나는 큰 키와 또렷한 이목구비, 특유의 시원한 미소로 팀의 하이틴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해 글로벌 K팝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새 앨범에서도 업그레이드된 틴크러시 매력을 뽐내며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일컫는 말) 아이콘으로서 맹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ITZY는 오는 30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0시) 새 미니 앨범 'GUESS WHO'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컴백한다. 타이틀곡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은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을 필두로 이어어택(earattack), 캐스(KASS), 당케(danke), 리라(LYRE) 등 국내외 유수의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2021년 상반기를 장악할 명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시카♥타일러권, 대놓고 럽스타 자랑…8년 째 열애
- 김부선 "이재명에 무상으로 몸 주고" 여배우에 침묵 당부
- '회당 1억' 이제훈, 무성의 대역 어땠나 보니 '헉'
- '세븐♥' 이다해, 펜트하우스서 럭셔리한 생일 파티
- 이지안 반려견, 독극물 테러로 사망 "살인자 잡을 것"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