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국이 미쳤어요! 신작 드라마 3선

최예지 2021. 4. 23. 1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 어때?

아니, 요즘 방송국들 왜이리 열일 하는 건가요? 쉼 없이 쏟아지는 신작 드라마에 정신이 쏙 빠지는 4월 이다. 저번 주에 바쁘게 신작 드라마를 소개했건만 이번 주도 쉴 수 없다. 지치지 않고 신작을 찾아 방황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첫 방송을 앞둔 드라마들이 대거 등판했으니!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톺아보는 신작 드라마 3선, 이 드라마 어때? 기대해도 좋을 걸!

「 1. 언더커버 」
몇 년 전 드라마 〈애인 있어요〉를 재밌게 봤던 이들이라면 충분히 기뻐할 소식이 있다. 바로 ‘으른 케미’를 자랑했던 지진희-김현주가 JTBC 신작 드라마 〈언더커버〉에서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다는 사실! 〈언더커버〉는 2016년 BBC에서 방영됐던 동명의 드라마 리메이크로, 지진희-김현주 그리고 한고은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다.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남자가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 묵직한 스토리라인에 폭발하는 믿보배 연기력까지 벌써 흥미진진이다. 4월 23일 저녁 11시 첫 방송 예정이니 불금의 마무리는 〈언더커버〉로 어떨까?
「 2. 다크홀 」
“우리는 생존의 시대를 마주했다”, OCN 신작 〈다크홀〉을 서스펜스에 목마른 당신에게 추천한다. 싱크홀에서 나온 검은 연기를 마신 변종인간들과 혼란 속에서 살아남은 자들의 처절한 생존기를 담은 변종인간 서바이벌 드라마라고! 주연으로는 배우 김옥빈과 이준혁이 캐스팅 돼 열연을 펼쳤다. 아, 〈타인은 지옥이다〉의 정이도 작가가 집필을 맡았으니 탄탄한 스토리라인도 물론 보장이다. 긴장 폭발 간담 서늘 서스펜스 〈다크홀〉, 4월 30일 저녁 10시 50분 첫 방송 예정.
「 3. 오월의 청춘 」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 을 즐겁게 봤다면 KBS2 신작 드라마 〈오월의 청춘〉을 놓치지 말자. 전작에서 남매로 열연했던 이도현- 고민시 배우가 이번엔 연인으로 만났다고! 이상이-금새록 배우까지, 라이징 스타들이 선보일 80년대 청춘들의 로맨스 벌써 두근거린다. 1980년 5월 광주를 배경으로 역사의 소용돌이 한가운데 서 있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오월의 청춘〉, 5월 3일 저녁 9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