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쥬, 'Take a picture' 뮤직비디오 5000만 목전..인기 계속 증명

박상우 2021. 4. 23. 09: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니쥬의 단체 프로필 사진

니쥬가 일본에서 발매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7일 발매한 니쥬의 일본 싱글 2집의 더블 타이틀곡 'Take a picture'(테이크 어 픽처)와 'Poppin' Shakin''(팝핀 쉐이킹)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가파르게 오르고 있다. 지난달 29일 공개한 'Take a picture'는 23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4477만회를 넘겼다. 7일 선보인 'Poppin' Shakin''도 같은날 기준 2700만을 넘겼다.

'Take a picture' 뮤직비디오는 니쥬 아홉 멤버가 놀이공원을 누비며 뛰어 노는 장면을 담고 있다. 화사한 웃음과 다 함께 모여 셀카 포즈를 잡으며 소녀들의 발랄한 매력을 선사했다. 'Poppin' Shakin'' 뮤직비디오도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니쥬의 상큼 에너지를 보여줘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한편 더블 타이틀곡이 수록된 두 번째 싱글도 오리콘 차트를 휩쓰는 중이다. 앨범은 오리콘 주간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일본에서의 니쥬 인기를 다시 한 번 보여줬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