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성, '크라임 퍼즐' 출연 확정..프로파일러 役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아성이 심리 추적 스릴러 드라마 '크라임 퍼즐' 출연을 확정 지었다.
'크라임 퍼즐'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유력 정치인을 살해한 살인자가 되어 교도소에 갇힌 범죄 심리학자와 그 살인자에 의해 아버지를 잃은 프로파일러가 교도소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에 관해 인터뷰를 가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약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오는 그가 심리 추적 스릴러 '크라임 퍼즐'에서는 또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대중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고아성이 심리 추적 스릴러 드라마 ‘크라임 퍼즐’ 출연을 확정 지었다.
‘크라임 퍼즐’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유력 정치인을 살해한 살인자가 되어 교도소에 갇힌 범죄 심리학자와 그 살인자에 의해 아버지를 잃은 프로파일러가 교도소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에 관해 인터뷰를 가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불과 1년 전에 연인이었던 두 사람이 살인자와 프로파일러로 만나 사건의 실체에 다가가면서 뜻하지 않은 연쇄살인의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데, 범죄의 조각들을 마치 퍼즐처럼 끼워 맞춰 나가는 과정에서 매력적인 한편의 스릴러를 완성시키는 작품이다.
고아성은 극중 안림시 시장, 유홍민의 딸이자 안림경찰청 소속 프로파일러, 유희 역을 맡았다. 유희는 경찰대 재학 중 한승민 교수의 수업을 듣고 프로파일러의 길을 걷기로 결심, 범죄 심리학을 공부하기 위해 유학까지 다녀온 수재. 귀국 후 한승민과 재회하여 연인으로 발전했으나, 사귄 지 1주년을 기념하던 날 자신의 아버지 유홍민 시장이 살해당하고 연인 한승민이 유홍민을 죽였다고 자수하며 삶이 송두리째 무너지게 된다. 유희는 그럼에도 그 이면에 감추어진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수사를 진행하는 강단 있는 인물로 고아성은 특유의 단단한 눈빛과 섬세한 내면 연기로 캐릭터를 생생하게 연기해낼 예정이다.
고아성은 영화 ‘괴물’, ‘설국열차’, ‘우아한 거짓말’, ‘오피스’, ‘항거: 유관순 이야기’,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을 비롯해 드라마 ‘공부의 신’, ‘풍문으로 들었소’, ‘심야식당 도쿄스토리’, ‘자체발광 오피스’, ‘라이프 온 마스’ 등에 출연하며 장르를 불문한 뛰어난 연기력과 흥행력을 모두 입증했다. 약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오는 그가 심리 추적 스릴러 ‘크라임 퍼즐’에서는 또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대중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크라임 퍼즐’은 스튜디오329에서 제작하며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키이스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시카♥타일러권, 대놓고 럽스타 자랑…8년 째 열애
- 김부선 "이재명에 무상으로 몸 주고" 여배우에 침묵 당부
- '세븐♥' 이다해, 펜트하우스서 럭셔리한 생일 파티
- '회당 1억' 이제훈, 무성의 대역 어땠나 보니 '헉'
- 이지안 반려견, 독극물 테러로 사망 "살인자 잡을 것"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