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반, 신곡 '인공지능' 콘셉트 포토..풋풋+시크 봄 분위기

김예나 2021. 4. 23. 09: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아이반(AIVAN)이 봄 감성을 자극하는 신곡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아이반은 지난 22일과 23일 0시 이틀에 걸쳐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인공지능' 콘셉트 포토 4장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이미지에는 따뜻한 베이지 색감의 배경 위 오렌지 톤의 웨이브 헤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한 아이반의 모습이 담겨 있다.

23일 공개된 이미지에는 아이보리 톤의 단정한 수트를 입은 아이반의 모습이 담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싱어송라이터 아이반(AIVAN)이 봄 감성을 자극하는 신곡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아이반은 지난 22일과 23일 0시 이틀에 걸쳐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인공지능’ 콘셉트 포토 4장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이미지에는 따뜻한 베이지 색감의 배경 위 오렌지 톤의 웨이브 헤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한 아이반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깔끔한 셔츠와 청바지 착장에 체크 넥타이로 포인트를 준 아이반은 소년의 이미지를 물씬 풍기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뚜렷하게 응시하는가 하면, 꽃 한 송이를 살짝 든 채 옅은 미소를 짓고 있다.


23일 공개된 이미지에는 아이보리 톤의 단정한 수트를 입은 아이반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공개된 이미지와는 상반된 성숙한 매력이 돋보인다. 의자에 걸터앉아 한쪽 귀를 살짝 잡은 채 카메라를 바라보거나, 시선을 아래로 향한 채 수줍게 미소짓고 있다.

또한, 이미지 상단에는 신곡 발매 정보가 독특한 캘리그라피로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포근한 색감이 주는 따뜻한 분위기 속 풋풋하면서도 시크한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한 아이반의 신보에 더욱 기대감이 모인다.

‘인공지능’은 아이반이 석사 졸업 논문을 작성하던 중 우연히 읽게 된 논문 한 편을 읽고 영감을 받아 쓴 자작곡으로, 그의 독창적인 시각과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아이반의 새 자작곡 ‘인공지능’은 오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에버모어뮤직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