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KEHUA, 세계 PCS 시장에서 점유율 8위 기록

최정환 2021. 4. 22. 17: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먼, 중국 2021년 4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5,000명이 넘는 애널리스트, 데이터 과학자, 금융 전문가 및 산업 전문가를 포함한 세계적인 정보 전문업체인 IHS Markit에 따르면, 2019년 KEHUA TECH(002335.SZ)가 글로벌 에너지 스토리지 인버터 (PCS) 시장에서 점유율 8위를 기록했다고 한다.

한편, 2019년 중국 에너지 스토리지 인버터 부문의 시장점유율은 21.9%로 2위를 기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EHUA, 세계 PCS 시장에서 점유율 8위 기록 (PRNewsfoto/Kehua Data Co., Ltd.)

(샤먼, 중국 2021년 4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5,000명이 넘는 애널리스트, 데이터 과학자, 금융 전문가 및 산업 전문가를 포함한 세계적인 정보 전문업체인 IHS Markit에 따르면, 2019년 KEHUA TECH(002335.SZ)가 글로벌 에너지 스토리지 인버터 (PCS) 시장에서 점유율 8위를 기록했다고 한다. 또한, 에너지 스토리지 인버터(>10kW) 부문의 글로벌 시장점유율은 7위였다. 한편, 2019년 중국 에너지 스토리지 인버터 부문의 시장점유율은 21.9%로 2위를 기록했다. KEHUA는 전력 보호와 에너지 스토리지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완전한 표준 에너지 스토리지 솔루션 시스템을 갖춘 KEHUA는 구체적인 시나리오와 제어 논리에 따라 적절한 통합 솔루션을 유연하게 공급할 수 있다.

KEHUA는 발전, 송전 및 배전 측면과 전력소비자 측면까지 아우르는 풀-시나리오 에너지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KEHUA는 풍부하고 완전한 주요 에너지 스토리지 제품 라인을 바탕으로 지역 여건에 따라 고품질 제품 솔루션을 제공한다. KEHUA는 자사 제품의 안전성, 신뢰도, 에너지 절감 및 유연성을 인정받아 여러 나라에서 신뢰를 얻었다. 한 예로, KEHUA는 최근 말레이시아 조호르주에서 에너지 스토리지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KEHUA는 이 프로젝트에 공급할 전력소비자측 에너지 스토리지 인버터를 설치했다. 이 프로젝트는 말레이시아의 NEM 광발전 우대정책을 십분 활용하면서 전력 소비량을 절감한다. 그뿐만 아니라, 3년 이내에 투자금을 회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린 에너지 + 그린 공장'을 중심으로 하는 이 솔루션은 탄소배출량을 효과적으로 감축할 수 있다.

KEHUA 소개

1988년에 설립되고 2010년에 상장된 KEHUA는 세계 굴지의 전력 변환 전문업체로서, 한계 출력, 재생에너지 및 클라우드 기반시설 부문에서 첨단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KEHUA는 UPS, 태양광 인버터, 에너지 저장, IDC 구축 및 O&M 사업 부문에 종사한다.

추가 정보:

웹사이트: www.kehua.com

이메일: marketing@kehua.com

담당자: Jon Zhang

전화: +86 (0592) 516 5883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479431/Kehua_Logo.jpg

(PRNewsfoto/Kehua Data Co., Ltd.)

출처: Kehua Data Co., Lt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