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시각장애 아동용 점자카드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투자증권은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점자카드와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점자카드란 시각장애를 가진 영·유아의 기초 단어 점자 공부에 도움을 주는 놀이형 학습 도구다.
하이투자증권은 비대면 사회공헌을 기획, 임직원이 각 가정서 총 360개의 점자카드를 마련해 기부했다.
100만원은 시각장애를 가진 영·유아 학생들의 학습을 돕고자 점자카드 제작 세트 마련, 잔여 100만원은 학생 복지와 자치 활동 지원 등 활동비 명목으로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투자증권은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점자카드와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점자카드란 시각장애를 가진 영·유아의 기초 단어 점자 공부에 도움을 주는 놀이형 학습 도구다. 점자와 그림이 입체적으로 인쇄된 부드러운 재질에 손바느질 방식을 더해 안전하게 읽을 수 있다.
하이투자증권은 비대면 사회공헌을 기획, 임직원이 각 가정서 총 360개의 점자카드를 마련해 기부했다.
또 DGB사회공헌재단을 통해 후원금 200만원을 서울효정학교에 전달했다. 100만원은 시각장애를 가진 영·유아 학생들의 학습을 돕고자 점자카드 제작 세트 마련, 잔여 100만원은 학생 복지와 자치 활동 지원 등 활동비 명목으로 기부했다.
김경규 하이투자증권 대표는 “앞으로도 더 나은 사회로 나아가기 위해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안 나수완 기자 (nsw@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이투자증권, 420억원 중간배당..주당 86원 지급
- '사상 최대 실적' 김경규 하이투자증권 대표, 연임 내정
- "오리온, 중장기 체력개선 지속..주가 우상향 기대 UP"-하이투자증권
- [인사] 하이투자증권
- [인사] 하이투자증권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