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아들' 노엘, 타이틀곡 'yangAHchi'로 2년 만 컴백

박상우 2021. 4. 22. 15: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엘 트랙리스트 이미지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 아들인 노엘(NO:EL)이 타이틀곡으로 'yangAHchi'를 정했다.

21일 노엘은 글리치드 컴퍼니 공식 SNS를 통해 새 EP 앨범 '21'S/S'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붉은색 하늘과 구름 사이의 번쩍이는 번개의 섬광이 담겼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 'Ride or die (라이드 올 다이)' 'yangAHchi (양아치)'를 비롯해 'MC' '?! (Feat. Jhnovr)' 'Broke boi (브로크 보이)' 'Ayy (에이)' 'Alone (얼론)' 'Don dada (돈 다다)' 'Serenade (세레나데)' 'Drowning (드라우닝) (Feat. Benzamin)'까지 총 10곡이 수록됐다.

'21'S/S'는 노엘이 1인 레이블 글리치드 컴퍼니를 설립하고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다. 29일 발매된다.

노엘은 지난 19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으로 '대깨문'이라며 현 정부 비하 발언을 사용해 구설에 오르기도 했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