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나혼자산다' 출연 약속 지켰다..집돌이 만렙 일상
'나 혼자 산다' 출연 약속을 지키기 위해 강다니엘이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 가정집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는 강다니엘의 6번째 집은 물론 집돌이 만렙을 자랑하는 일상이 눈길을 끈다.
내일(23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만렙 집돌이 강다니엘의 일상이 공개된다.
앞서 강다니엘은 지난해 '나 혼자 산다' 회원들이 다 같이 동참했던 100벌 챌린지를 할 당시 출연을 약속한 바 있다. 출연 약속을 지킨 의리남 강다니엘은 "혼자 산 지 4년 차"라며 의식의 흐름대로 움직이는 집돌이의 일상을 보여준다.
평범한 가정집 분위기의 집을 공개한 강다니엘은 "이 집이 6번째 집"이라며 그동안 거쳐온 집과 현재 집을 선택하게 된 이유를 밝힌다. 강다니엘은 벌레가 많고 에어컨도 없어 열악했던 이전의 생활을 회상하며 6번째 만에 선택한 '강다니엘 하우스'를 공개해 기대감을 더한다.
강다니엘은 남자들의 로망인 숙식이 가능한 홈 PC방을 소개한다. PC방을 넘어서는 최고급 사양의 PC를 깨알 자랑하며 컴퓨터에 대한 자부심이 폭발한 가운데 '겜돌이' 강다니엘의 게임 실력은 어느 정도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간만의 외출을 한 강다니엘은 보드를 타며 힐링 타임을 만끽한다. 그러나 강다니엘은 뜻밖의 추위를 만나 황급히 집으로 귀가해 웃음을 유발한다.
집돌이로 복귀한 강다니엘은 저녁으로 배달 음식이 도착하기 전 부엌으로 향한다. 부엌 서랍장에 종류별로 가득 찬 라면 중 하나를 꺼내든 강다니엘은 "라면을 부숴 먹는 걸 좋아한다. 안 먹어본 거 찾는 게 빠르겠다"라며 '생라면 애호가' 면모를 입증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Copyright©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IS] ”안 보내면 돼” 고 이현배 발인..이하늘 오열·김창열 불참
- [단독] '마약 혐의' 정일훈, 오늘(22일) 첫 공판
- [이슈IS] 함소원, 꼬리에 꼬리 무는 논란의 아이콘
- 배우 A씨의 러닝 개런티… 회당 2000만원 추가 지급
- 권혁수 코로나 양성…소속사 ”무증상 확진자와 접촉”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