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테이션' 에이티즈 윤호, 이준영에 선전포고..맞붙은 매력 대결

이슬 2021. 4. 22. 10: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영과 에이티즈(ATEEZ) 윤호의 극과 극 매력이 돋보이는 '이미테이션'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런 가운데 '이미테이션' 측이 '다크섹시' 이준영과 '열정청량' 윤호의 매력 대결이 담긴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이처럼 많은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TOP 아이돌' 이준영과 더 높이 날아오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열정돌' 윤호의 서로 대비되는 매력이 담길 '이미테이션'에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이준영과 에이티즈(ATEEZ) 윤호의 극과 극 매력이 돋보이는 ‘이미테이션’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는 5월 7일 첫 방송하는 KBS 새 드라마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 그런 가운데 ‘이미테이션’ 측이 ‘다크섹시’ 이준영과 ‘열정청량’ 윤호의 매력 대결이 담긴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공개된 티저 속 이준영은 마치 한 마리의 불사조처럼 하늘에서 내려온 뒤, 수많은 팬들의 뜨거운 환호성 한가운데 서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TOP 아이돌 ‘샥스’의 센터답게 수만 명의 팬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으면서도 여유 넘치는 무대매너로 프로다운 면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누가 진짜인지 보여줄게”라는 포스 넘치는 대사와 실루엣만으로 보는 이들의 모든 감각을 전부 사로잡는 강렬한 아우라가 느껴져 기대를 높인다.

한편 윤호는 티저 영상 속에서 열정과 끈기가 느껴지는 강렬한 눈빛으로 홀로 연습에 몰두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언젠가 백조가 되어 수많은 팬들의 웅장한 응원 속에 무대를 선보일 날 만을 손꼽아 기다리며 연습실에서 홀로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것. 특히 윤호는 이준영에게 말하듯 “선배, 긴장 놓지 마시라고요”라며 강력한 선전포고를 날려 이들의 라이벌 구도에 흥미를 고조시킨다. 

이처럼 많은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TOP 아이돌’ 이준영과 더 높이 날아오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열정돌’ 윤호의 서로 대비되는 매력이 담길 ‘이미테이션’에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카카오페이지 원작 웹툰 ‘이미테이션’은 2014년 첫 연재 이후 웹툰 누적 조회수 4.6억뷰 돌파, 카카오페이지 구독자 390만 명 돌파, 카카오페이지 최대 팬덤 IP 누적 댓글 60만개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K-웹툰이다. 북미는 물론 일본, 중국, 프랑스, 인도네시아, 태국, 대만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톱스타’ 라리마, ‘완성형 아이돌’ 샥스,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 ‘열정형 아이돌’ 스파클링 등 ‘이미테이션’의 새로운 세계관이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또한 이를 더욱 탄탄하게 만들 제작진으로 ‘신입사관 구해령’, ‘솔로몬의 위증’을 연출한 한현희 감독과 김민정, 최선영 작가의 만남이 이뤄져 기대를 높인다.

‘이미테이션’은 오는 5월 7일(금) 밤 11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 KBS ‘이미테이션’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