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여름까지 딱! 미니 원피스를 입은 스타들의 데일리룩 #옷잘입는언니

소지현 2021. 4. 21. 15: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만 입어도 뚜렷한 존재감을 지닌 미니 드레스! 지금부터 여름까지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원피스를 스타일링한 스타들의 데일리 룩을 모아봤어요!
「 #1 김나영의 옐로 원피스 」
@nayoungkeem
@nayoungkeem
@nayoungkeem
상큼상큼! 새콤한 레몬이 떠오르는 옐로 컬러 원피스를 선택한 김나영. 이는 세실리에 반센드레스로, 덴마크 디자이너 브랜드랍니다. 우아한 튤 소재로 쿠튀르 디테일을 담은 드레스를 선보이는 걸로 유명한 브랜드죠. 김나영은 볼륨감이 느껴지는 퍼프 드레스를 선택해 사랑스러운 무드를 한껏 끌어올렸어요. 여기에 빨간 스트랩이 포인트로 들어간 보터햇, 샤넬 블랙 벨크로 샌들로 근사한 데일리 룩을 선보였어요.
「 #2 로제의 플로럴 드레스 」
@roses_are_rosie
@roses_are_rosie
@roses_are_rosie
데이지 꽃이 활짝! 로제가 선택한 미니 드레스의 포인트는 바로 플로럴 패턴입니다. 이는 생로랑 제품으로, 꽃잎이 떠오르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화이트 칼라 역시 인상적이죠? 여기에 메종마르지엘라의 플랫폼 스니커즈로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무드를 더해줬어요. 귀여운 데이지 프린트 원피스라 바이커 재킷을 더해 쿨한 OOTD를 연출하거나 원피스에 메리 제인을 매치해 귀여운 무드를 살려 스타일링해봐도 좋겠죠?
「 #3 이해리의 플리츠 드레스 」
@dlgofl85
@dlgofl85
@dlgofl85
남다른 패션 센스로 입었다 하면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다비치 이해리! 이해리 원피스로 검색어를 점령한 아이템은 바로 산드로의 플리츠 드레스예요. 아이보리에 블랙으로 기하학적인 패턴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죠? 셔츠 스타일과 찰랑거리는 플리츠 디테일도 돋보입니다. 클래식하면서도 산뜻한 분위기 덕분에 출근 룩이나 데이트 룩으로 두루두루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죠. 화이트 삭스에 미디 힐을 매치해 걸리시한 분위기로 마무리했어요.
「 #4 안소희의 블랙 드레스 」
@ssoheean
@ssoheean
안소희가 선택한 미니 원피스는? 오버롤 스타일의 블랙 레더 드레스! 유니크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해 멋스러운 LBD 룩을 완성했어요. 여기에 미우미우 미니 백을 매치해 90년대 뉴트로 무드를 더해줬답니다!
「 #5 윤승아의 퍼프 드레스 」
@doflwl
@doflwl
@doflwl
알프스의 소녀가 떠오르는, 윤승아의 사랑스러운 드레스 룩! 민트 그레이 컬러에 A라인 실루엣 그리고 퍼프 소매가 돋보이는 드레스는 윤승아가 선보이는 브랜드 셀로판 제품. 여기에 홀리데이 무드가 느껴지는 보터햇과 페라가모의 옐로 슈즈를 화이트 삭스와 매치했어요. 편안하면서도 걸리시한 분위기가 엿보이는 드레스 룩이죠?
「 #6 제니의 카디건 드레스 」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핑크 컬러 롱 카디건을 미니 원피스로 연출한 제니! 이때 유용한 액세서리가 바로 벨트랍니다. 아우터를 원피스처럼 입을 땐 벨트로 프로포션을 정리해주고 실루엣을 잡아주면 훨씬 근사해 보인다는 사실, 제니의 룩을 통해서도 알 수 있죠? 동일한 패브릭의 스트랩을 벨트로 활용해 통일감을 살렸답니다. 여기에 마이크로 사이즈 미니 백이 달린 진주 액세서리를 레이어드해 21세기 샤넬 걸로 완벽 변신했어요!
「 #7 조이의 아일렛 드레스 」
@_imyour_joy
@_imyour_joy
@_imyour_joy
화이트 컬러의 아일렛 드레스는 목가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면서도 산뜻하고 청량한 매력을 지닌 아이템이죠. 조이가 선택한 미니 원피스가 바로 그 예시인데요. 프랑스 브랜드 마쥬의 기퓌르 스케이터 원피스를 선택해 특유의 상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어요. 여기에 타티아나 주얼리의 진주 이어링, 화이트 삭스에 블랙 플랫 슈즈를 매치해 눈길을 끌었답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