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배워 놔"..위아이 김요한, 이경규 음악 영화 캐스팅? (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아이 김요한이 이경규로부터 "기타 배워 놔"라는 문자를 받았다고 전했다.
또한 김요한은 이경규가 아끼는 후배로 일명 '규라인'으로 불린다고.
MC들은 이경규가 연락을 잘 하지 않는 스타일이라며 이경규와 문자를 주고 받는 김요한을 놀라워했다.
이경규에게 '기타 배워 놔'라는 문자를 받았다는 소식에 "이경규가 음악 영화에 김요한을 출연시키려는 것 아니냐"며 기대에 찬 모습을 보이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위아이 김요한이 이경규로부터 "기타 배워 놔"라는 문자를 받았다고 전했다.
2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이하 '비스')는 다재다능 연기돌 특집 ‘이거 완전 사기캐 아냐?’로 꾸며진다. 오종혁, 렌, 권현빈, 김요한이 출연해 숨겨진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요한은 첫 주연을 맡은 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에서 달달한 눈빛 연기로 호평받은 바 있다. 이에 MC들은 김요한에게 극중에서 선보였던 눈빛 연기를 요청했는데. 김요한은 순식간에 연기에 몰입해 완벽한 ‘멜로 눈빛’을 장착, MC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요한은 이경규가 아끼는 후배로 일명 ‘규라인’으로 불린다고. 콩트를 잘하는 김요한의 모습에 이경규가 마음을 홀딱 뺏겨 버렸다는데. MC들은 이경규가 연락을 잘 하지 않는 스타일이라며 이경규와 문자를 주고 받는 김요한을 놀라워했다. 이경규에게 ‘기타 배워 놔’라는 문자를 받았다는 소식에 “이경규가 음악 영화에 김요한을 출연시키려는 것 아니냐”며 기대에 찬 모습을 보이기도.
한편, 데뷔 전 태권도 선수로 활동했던 김요한은 데뷔한 이후에도 운동선수 출신다운 탄탄한 허벅지를 유지하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현장에서 게스트들과 허벅지 씨름을 펼치며 뛰어난 허벅지 힘을 자랑했다는 후문. 모두를 놀라게 한 김요한의 허벅지 씨름 결과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사생활 폭로…"낙태만 몇번+탈세"
- 정일우, 뇌동맥류 진단…"언제 죽을지 몰라 무서워"
- 이하늘 "故 이현배 사망, 김창열이 원인" 분노
- 강소라, 결혼 8개월 만에 득녀…누구 닮았나?
- 박한별, 버닝썬 속앓이 끝? 카페 차려 "이미 핫플"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