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예고편 전세계 동시 공개

박정선 2021. 4. 15. 16: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가 4분 분량의 메인 예고편을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가장 가까웠던 제이콥(존 시나)이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연합해 전 세계를 위기로 빠트리자 도미닉(빈 디젤)과 패밀리들이 컴백해 상상 그 이상의 작전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15일 0시 메인 예고편을 전 세계에서 동시 공개했다.

이전에 공개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티저 예고편이 유니버설 픽쳐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만 조회수 약 314만회를 기록할 정도의 화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에 공개한 메인 예고편 또한 압도적인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으로 예비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시리즈를 할리우드 대표 블록버스터로 자리매김시킨 저스틴 린 감독과 오리지널 패밀리인 빈 디젤, 성 강, 미셸 로드리게즈, 조다나 브류스터 등 최강의 라인업으로 압도적 액션 팀워크를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존 시나와 샤를리즈 테론의 짜릿한 액션까지 더해져 모든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강렬하고 통쾌한 흥행 왕좌의 귀환을 예고한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북미보다 37일 빠른 5월 19일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