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콘솔, 캐릭터 전환 기능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자사의 콘솔 MMORPG 검은사막 콘솔에 신규 시스템 '캐릭터 전환'을 추가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캐릭터 전환'은 육성된 메인 캐릭터와 신규 캐릭터를 '전환'이라는 설정으로 서로 연결하는 시스템이다.
연결된 캐릭터끼리 착용하고 있는 모든 장비를 동일하게 사용하게 된다.
이용자는 캐릭터 간 장비를 공유해 신규 캐릭터를 더 편하게 육성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자사의 콘솔 MMORPG 검은사막 콘솔에 신규 시스템 '캐릭터 전환'을 추가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캐릭터 전환’은 육성된 메인 캐릭터와 신규 캐릭터를 ‘전환’이라는 설정으로 서로 연결하는 시스템이다. 연결된 캐릭터끼리 착용하고 있는 모든 장비를 동일하게 사용하게 된다.
캐릭터간 장비를 공유하려면 ‘마르니의 수상한 장치’를 활용하면 된다. 마르니의 수상한 장치는 상점에서 판매되는 ‘마르니의 불안정한 연료’로 가동시킬 수 있다. 이용자는 캐릭터 간 장비를 공유해 신규 캐릭터를 더 편하게 육성할 수 있다.
4월 28일까지 약 2주간 ‘마티나 핀토의 요리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종 의뢰를 통해 기억의 파편, 크론석 등 성장에 필요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축제기간 캠프안 모닥불과 상호작용하면 전투, 기술, 생활 경험치 추가 혜택 등을 선택해 받게 된다.
봄 맞이 검은사막 콘솔 에디션 가격 할인 이벤트도 연다. 검은사막 Xbox 이용자는 4월 16일까지 트래블러 에디션, 컨커러 에디션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검은사막 플레이스테이션 이용자는 4월 28일까지 트래래블러 에디션, 익스플로러 에디션, 컨커러 에디션에 대해 50% 할인 혜택을 받는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액면분할 효과로 주가 급상승한 카카오, 펄어비스도?
- 대규모 밸런스 패치 진행한 '검은사막 모바일', "어떻게 변했을까?"
- 본격화된 개발자 쟁탈전, 펄어비스 등 경쟁력 있는 회사들에 관심 집중
- 문명 대항마 ‘아라 히스토리 언톨드’. 장르의 핵심 구조를 바꾸는 도전을 하고 싶었다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한주의게임소식] "문 열어, 제발!" 접속 홍역 치른 ‘디아4’ 확장팩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겜덕연구소] 섹시하지만 무자비한 그녀! 치명적인 매력의 게임 속 여자 닌자들!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롤드컵] LPL 1번 시드 꺾은 T1 “8강 진출 청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