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어른이 왜 빠져요" 사이다 화법에 휘청 (잡동산)

강현진 2021. 4. 14. 10: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잡동산' 강호동이 "어른이 왜 삐져요?"라는 촌철살인 사이다 화법에 정신을 못 차리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15일 방송되는 채널S '잡동산'에서는 사장 강호동을 잡는(?) 어린이 손님들의 활약이 공개된다.

정답을 헷갈리게 만드는 강호동의 밀당에 혼란에 빠진 어린이 손님이 '강헷갈'이라는 별명을 만들어 내는가 하면 또 다른 어린이 손님은 질투(?)하는 강호동을 향해 "어른이 왜 삐져요?"라며 뼈를 때리는 멘트를 날려 웃음을 유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 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잡동산' 강호동이 "어른이 왜 삐져요?"라는 촌철살인 사이다 화법에 정신을 못 차리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15일 방송되는 채널S '잡동산'에서는 사장 강호동을 잡는(?) 어린이 손님들의 활약이 공개된다. '잡동산'의 두 번째 JOB 주제는 '감각'에 관련된 직업으로, 후각을 대표하는 '조향사'와 청각을 대표하는 '사운드 디자이너'를 소개한다.

첫 번째 롤모델 하우스를 방문한 어린이 손님들은 롤모델 하우스를 가득 채운 물건들을 둘러보며 직업을 유추하기 시작한다. 곧이어 직업의 정체를 숨긴 잡 주인이 등장하고 어린 손님들은 잡 주인의 직업을 맞춰야 하는 상황이다.

정답을 헷갈리게 만드는 강호동의 밀당에 혼란에 빠진 어린이 손님이 '강헷갈'이라는 별명을 만들어 내는가 하면 또 다른 어린이 손님은 질투(?)하는 강호동을 향해 "어른이 왜 삐져요?"라며 뼈를 때리는 멘트를 날려 웃음을 유발한다.

반면, 맛있는 음식이 나올 줄 알고 후각을 대표하는 직업을 선택했던 어린이 손님이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자 강호동은 뜻밖의 공통점을 발견, 묘한 동질감을 느꼈다고 고백해 그가 발견한 공통점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후각을 대표하는 직업의 조향사는 어린이 손님들에게 자신의 직업에 대해 소개한다. 조향사는 1kg의 향료를 만드는데 4톤의 추출물이 필요하다는 2500만 원짜리 명품 향료를 소개했다. 이에 강호동은 어린이 손님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눈높이 설명에 나선다.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어린이 손님은 "생각만해도 끔찍해"라며 질색한 반응을 보여 천하의 국민MC 강호동의 말문을 막히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어 두 번째 롤모델 하우스로 이동한 강호동과 어린이 손님들은 청각을 대표하는 직업인 '사운드 디자이너'와 만남을 갖는다. 사운드 디자이너의 매력에 푹 빠진 강호동은 "고객님도 사운드 디자이너예요. 목소리 자체가 아티스트거든요"라며 어린이 소님을 칭찬한다.

그러나 예상과는 다르게 어린이 손님은 강호동을 혼쭐내는 듯 한 명대사로 웃음을 안겼고, 은혁은 "이대 나온 여자예요 이후로 최고의 명대사"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잡동산’은 생활 속에 스며있는 다양한 직군의 직업인들이 출연해 그들의 직업에 대해 직접 소개하며, 어린이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재미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키심저격 어린이 구인,구직 토크쇼로 강호동이 잡동산의 사장으로, 슈퍼주니어의 은혁과 세븐틴의 승관이 잡 중개인으로 함께한다.

'잡동산'은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채널S '잡동산'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