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선발 라인업 발표.. 류현진 MLB 통산 60승 재도전

김영서 2021. 4. 14. 06: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류현진. 사진=게티이미지

류현진(34·토론토)의 메이저리그(MLB) 통산 60승 재도전을 함께할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14일 오전 8시7분(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TD볼파크에서 열리는 뉴욕 양키스와 홈경기를 앞두고 구단 트위터를 통해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토론토는 최근 5경기서 1승 4패로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최하위에 머무르고 있다. 부진에 빠진 토론토는 류현진을 앞세워 분위기 전환을 하겠다는 각오다.

선발 라인업은 전날 경기와 큰 변동이 없다. 류현진이 선발 투수로 출전하는 가운데 마커스 세미엔(2루수)~보 비셋(유격수)~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1루수)~렌달 그리칙(중견수)~케번 비지오(3루수)~루어데스 구리엘 주니어(좌익수)~로우디 텔레즈(지명타자)~대니 잰슨(포수)~조쉬 팔라시오스(우익수)가 경기에 나선다. 류현진과 호흡이 잘 맞는 포수인 대니 잰슨만 선발 명단에 들어갔을 뿐, 전날 경기의 선발 라인업과 똑같다.

류현진에 맞서는 뉴욕 양키스는 이날 DJ 르메이휴(3루수)~지안카를로 스탠튼(지명타자)~애런 저지(우익수)~게리 산체스(포수)~애런 힉스(중견수)~루그네드 오도어(2루수)~지오바니 어셸라(우익수)~클린트 프레이저(좌익수)~제이 브루스(1루수)로 타순을 짰다. 선발 마운드에는 시즌 평균자책점 3.86을 기록하고 있는 제임스 타이욘이 오른다.

김영서 인턴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