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707 박수민 하차.."개인 사정, 분량 편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철부대' 박수민이 하차한다.
13일 채널A, SKY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 측은 제707특수임무단 박수민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하차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박수민 씨 출연 분량을 편집했으며, 이후 촬영은 다른 707 출신 예비역 대원을 투입해 진행"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출연자 박수민씨는 최근 제기된 개인적인 문제들을 이유로 더이상 강철부대에 출연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강철부대' 박수민이 하차한다.
13일 채널A, SKY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 측은 제707특수임무단 박수민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하차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박수민 씨 출연 분량을 편집했으며, 이후 촬영은 다른 707 출신 예비역 대원을 투입해 진행"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박수민은 첫 대면 자리에서 짓궂고 거친 언행 및 도발적인 태도로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강철부대' 제작진입니다.
출연자 박수민씨는 최근 제기된 개인적인 문제들을 이유로 더이상 강철부대에 출연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제작진은 박수민씨 출연 분량을 편집했으며, 이후 촬영은 다른 707 출신 예비역 대원을 투입해 진행합니다.
'강철부대' 제작진은 앞으로도 시청자 여러분께 대한민국 특수부대원들이 겨루는 최고의 승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KY, 채널A '강철부대'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방암 4기 고백' 박정아, 김태연 편지에 오열
- '심은하 딸' 하승리, 이렇게 컸어? 전속계약 완료
- 박수홍 사생활 폭로…"낙태만 몇번+탈세"
- 송혜교가 또? 인성 레전드…"10년 동안 쭉"
- 함소원 남편, "과거 술집서 일 해" 신분 조작 논란
- 서효림, '정산금 미지급' 소송 승소에도…"전 소속사 정산 無·연락두절" [공식입장]
- 송민호, 軍 복무 논란 터졌는데…박주현과 열애설→"확인 불가" [종합]
- 임영웅, 논란 후에도 굳건…"소속사 연락두절"
- '41세' 오정연, 셀프 과배란 주사…"안 아프게 죽는 법 알려달라"
- 선 넘은 19금 "성관계 집착, 불쾌함 유발"…'이혼숙려캠프', 방심위 의견진술 조치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