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리, 혜은이 '제3한강교'로 '가요무대'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강소리가 KBS '가요무대'에 출연한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KBS '가요무대'는 '4월의 설렘'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는 강소리를 비롯해 태진아, 진성, 한혜진, 이자연, 김용임, 문연주, 신승태, 정다한, 최향, 박윤경, 정정아, 이용주, 배금성, 마리아 등이 출연한다.
강소리는 혜은이의 히트곡 중 '제3한강교'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강소리가 KBS ‘가요무대’에 출연한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KBS ‘가요무대’는 ‘4월의 설렘’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는 강소리를 비롯해 태진아, 진성, 한혜진, 이자연, 김용임, 문연주, 신승태, 정다한, 최향, 박윤경, 정정아, 이용주, 배금성, 마리아 등이 출연한다.
강소리는 혜은이의 히트곡 중 ‘제3한강교’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할 예정이다. 댄서들과 함께 꾸민 열정적인 무대에 제작진의 칭찬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강소리는 지난해 영화 ‘반도’ OST와 SBS ‘트롯신이 떴다’ 등 다양한 활동으로 주목을 받았고, 최근에는 SBS ‘모닝와이드’ 리포터로 활약하며 인연이 된 파크골프의 홍보대사로 임명되기도 했다.
데일리안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초점] 스타 PD들 ‘또’ 오디션으로…과거 ‘꼬리표’ 뗄까
- [D:초점] 시끌벅적한 음악 페스티벌은 사라졌지만…의미 있는 행보는 '여전'
- [D:초점] 사회문제에 침묵하던 케이팝 스타들, 세계무대로 금기 깨다
- [D:초점] “첫 방송 전에 드라마 폐지 요구를”…정당한 비판 vs 과열 반응
- [D:초점] '킹덤', 무너진 공정성…소통 부재·안일한 처사
- 김기현, 野 윤석열 정권 규탄 장외집회에 "탄핵 1순위는 이재명 자신"
- "배 나온 오빠" "하야하라"…이재명 민주당, '김건희 규탄' 총력 장외집회
- 원희룡 "제주지사 때부터 명태균과 소통? 강혜경 주장, 명백한 허위사실"
- '나는 솔로' 23기 정숙 '성매매·전과 논란'에 "억울하다" 반박
- ‘헛심 공방’ 전북·인천, 멸망전 무승부…아무도 웃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