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언 논란' 김새롬, 홈쇼핑 복귀?.."방송은 성숙하고 신중하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새롬이 밝은 근황을 전했다.
김새롬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너무 고마웠어요. 고마운 마음 담뿍 담아 앞으로 방송은 성숙하고 신중하게"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실언 논란 후 SNS 활동은 물론 홈쇼핑 활동까지 재개한 듯한 김새롬의 근황이 인상적이다.
한편 김새롬은 지난 1월 홈쇼핑 방송 도중 '정인이 사건'을 다룬 SBS '그것이 알고싶다'를 언급하며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다"라고 말해 논란에 휩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밝은 근황을 전했다.
김새롬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너무 고마웠어요. 고마운 마음 담뿍 담아 앞으로 방송은 성숙하고 신중하게"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새롬은 홈쇼핑 스튜디오로 보이는 장소에서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실언 논란 후 SNS 활동은 물론 홈쇼핑 활동까지 재개한 듯한 김새롬의 근황이 인상적이다.
한편 김새롬은 지난 1월 홈쇼핑 방송 도중 '정인이 사건'을 다룬 SBS '그것이 알고싶다'를 언급하며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다"라고 말해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김새롬은 공식 사과문을 통해 고개를 숙였다.
최근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 출연한 그는 "저에 대한 자책도 많이 했다. 저 때문에 회사, 쇼호스트, 작가들한테 죄송했다. 보시는 분들께 불편함을 드렸다는 게 너무 죄송했다"고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김새롬 인스타그램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방암 4기 고백' 박정아, 김태연 편지에 오열
- '심은하 딸' 하승리, 이렇게 컸어? 전속계약 완료
- 송혜교가 또? 인성 레전드…"10년 동안 쭉"
- '-9kg' 건강 되찾은 이승연, 확 달라진 동안 미모
- 함소원 남편, "과거 술집서 일 해" 신분 조작 논란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