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생애복지대학원, ㈜센추리21코리아와 상호협력 협정
성신여대 생애복지대학원은 9일(금) 돈암동 수정캠퍼스에서 ㈜센추리21코리아와 상호 업무 협력을 위한 협정을 체결했다.
이날 협정식에는 성신여대 이성근 대외협력부총장, 김도형 생애복지대학원장과 ㈜센추리21코리아 강정임 대표, 김기승 부장, ERA KOREA 신태규 매니저가 참석했다.
㈜센추리21코리아는 글로벌한 부동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부동산 기업이다. 2021년 3월 기준 전 세계 84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임대차, 자산관리, 매입/매각, 투자자문, 해외 부동산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정을 통해 기관의 발전과 효율적인 교류·운영을 위한 상호 체계를 확립할 계획이다. 주요 협약내용으로는 생애복지대학원 부동산학과의 교육 프로그램의 개설과 운영 관련 상호 협조, 양 기관의 교수 및 강의와 관련한 제반사항에 대한 논의, 졸업생의 취업과 대외활동을 위한 논의 등이다.
김도형 생애복지대학원장은 “국내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부동산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센추리21코리아와의 협약을 통해 보다 더 많은 기회를 얻게 될 것”이라며 “부동산 분야의 글로벌한 전문 지식은 물론, 현장성 있는 정보를 통해 학생들 또한 실무와 국제적 감각을 기를 수 있도록 상호 교류를 활발히 진행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성신여대 생애복지대학원 부동산학과는 오는 5월 6일(목)부터 5월 13일(목)까지 2021학년도 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예지가 조종"…김정현, 여배우와 불화설 난 드라마 하차 배경엔
- “고상한 체하는 영국인들, 감사” 윤여정 소감에 환호한 관중들
- 최서원 "허리 아프다하니 옷 벗으라 했다" 교도소 측 강제추행 고소
- 문 대통령 "아슬아슬 국면...새 단체장들 협력해달라"
- 부캐 시대 거스르는 정공법 '찐경규', 그가 말한 40년 정상 비결
- 손흥민에 "개나 먹어라" 인종차별 악플…맨유 팬들 도 넘었다
- 한 화폭에 아이 마음과 노인 마음, 관람객은 눈물 흘렸다
- "정치 한심한꼴 부끄럽다" 떠난 이철희, 청와대 정무수석 내정
- 구미 3세 친언니 전 남편 "창자 끊어지는 고통…희대의 악마"
- 42년 만의 화산 폭발에 잿더미 뒤덮인 카리브해 섬마을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