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희라, 15년 전 사진 공개 "첫인상보다 더 중요한 끝인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희라가 15년 전 사진을 공개했다.
하희라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참 중요한 첫인상. 하지만 더 중요한 끝인상. 변치않고 성실히 진실되게 살 수 있기를. 오늘도 지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게 노력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15년 전 어느 날'이라는 해시태그가 덧붙여진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청순한 스타일링을 한 하희라의 과거 모습이 담겼다.
한편 하희라는 지난 1993년 배우 최수종과 결혼해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하희라가 15년 전 사진을 공개했다.
하희라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참 중요한 첫인상. 하지만 더 중요한 끝인상. 변치않고 성실히 진실되게 살 수 있기를. 오늘도 지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게 노력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15년 전 어느 날'이라는 해시태그가 덧붙여진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청순한 스타일링을 한 하희라의 과거 모습이 담겼다.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은 하희라의 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하희라는 지난 1993년 배우 최수종과 결혼해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다. 현재 두 사람은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의 MC로 출연 중이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하희라 인스타그램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방암 4기 고백' 박정아, 김태연 편지에 오열
- '심은하 딸' 하승리, 이렇게 컸어? 전속계약 완료
- 김정현 탓 울었다는 서현, SNS에 의미심장 글
- '-9kg' 건강 되찾은 이승연, 확 달라진 동안 미모
- 함소원 남편, "과거 술집서 일 해" 신분 조작 논란
- 장가현 "질질 끌려가 납치·폭행"…피임도구 딸에게 챙겨준 이유 (특종세상)[종합]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이혼 12년차' 오정연 "속 편할 날 없어" 눈물의 가정사→강력 재혼 의지 [엑's 이슈]
- '20억 펜트하우스' 가더니 또 신혼…이솔이, ♥박성광 품에 쏙 안겨 "기분 좋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