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칭 영광테마식물원 명칭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영광군이 서남권을 대표하는 관광형 정원으로 조성 중인 가칭 영광 테마식물원의 명칭을 오는 30일까지 공모한다.
가칭 영광 테마식물원은 홍농읍 진덕리 일원 25ha에 사업비 160억 원을 들여 유리온실, 테마정원, 오토캠핑장, 산책로 그리고 승마 체험을 할 수 있는 외승로 등을 조성해 운영하고 있다.
응모방법은 영광군 홈페이지에 첨부된 공모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또는 현장접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칭 영광 테마식물원은 홍농읍 진덕리 일원 25ha에 사업비 160억 원을 들여 유리온실, 테마정원, 오토캠핑장, 산책로 그리고 승마 체험을 할 수 있는 외승로 등을 조성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부족한 집객시설 보완을 위해 200억 원을 투입해 근린공원 폐지 및 유원지 신설을 추진하고 있으며, 산림레포츠시설 등 다양한 가족 체험형 놀이시설과 문화‧체험 프로그램 등을 계획하고 있다.
응모는 군민 누구나 할 수 있으며 1인 1명칭만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영광군 홈페이지에 첨부된 공모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또는 현장접수하면 된다.
당선작은 자체 심사를 거쳐 최우수작 1명에게는 30만 원 상당, 우수작 1명과 입상작 3명에게는 각각 10만 원과 5만 원 상당의 영광사랑상품권을 지급한다.
news032@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웃으며 들어갔지만 ‘징역형’…무죄 확신하던 민주당도 ‘분주’
- 주말 ‘포근한 가을비’…낮 최고 18~23도 [날씨]
- “사실 바로 잡겠다”…유튜버 쯔양, 구제역 재판 증인 출석
- ‘올해도 공급과잉’…햅쌀 5만6000톤 초과생산 예상
- 하나은행도 비대면 가계대출 중단…“연말 안정적 관리 위한 한시적 조치”
- 이재명 ‘징역형 집유’…與 “대한민국 정의 살아있다” 활짝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치고 빠짐의 미학’…펄어비스 ‘붉은사막’ 해봤더니 [지스타]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
- 코스피 2400 사수, 삼성전자 7% 급등 [마감 시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