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다크서클 완화 '민감다크아이크림' 출시

전혜영 헬스조선 기자 2021. 4. 12. 09: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연 유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민감한 눈가를 환하게 밝혀주는 '블레미쉬 케어 아이 컨센트레이트(이하 민감다크아이크림)'를 출시했다.

신제품 '민감다크아이크림'은 연약하고 민감해 자극 받기 쉬운 눈가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다크서클 완화 및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아이크림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소이가 ‘블레미쉬 케어 아이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했다./사진=아이소이 제공

자연 유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민감한 눈가를 환하게 밝혀주는 ‘블레미쉬 케어 아이 컨센트레이트(이하 민감다크아이크림)’를 출시했다.

신제품 ‘민감다크아이크림’은 연약하고 민감해 자극 받기 쉬운 눈가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다크서클 완화 및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아이크림이다.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에서 8년 동안 1위를 차지한 ‘잡티세럼’의 미백 노하우를 그대로 담고, 자연유래 탄력기능 성분을 더해 눈가 피부 고민을 다각적으로 관리해준다.

불가리안 카잔락 계곡에서 증류법으로 1차 추출한 불가리안로즈오일 ‘오또’와 미백기능성분인 알부틴, 화이트닝과 항산화에 탁월한 베리추출물을 함유해 빠른 화이트닝을 돕는다. 병풀추출물, 어성초 등의 성분도 함유하고 있어 자극 받은 눈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쫀쫀한 생크림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다양한 임상을 통해 안전성도 입증했다. 독일 더마테스트 사(社)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했으며,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진행한 임상시험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또한 제품 사용 설문 조사에서는 “다크서클 완화 만족도”, “눈가 피부가 전보다 환해진 것 같아요”, “피부에 순하고 자극이 없는 느낌” 등 긍정적인 사용 경험에 대한 응답을 받았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눈가 피부는 얼굴 피부 중에서도 가장 민감한 부위이며, 아이크림은 민감한 눈가 피부에 사용할 뿐 아니라 눈에도 들어갈 위험이 있기 때문에 그 성분을 더욱 꼼꼼히 체크해야 한다”며 “민감다크아이크림은 빠른 피부개선효과로 피부고민 해결을 확실하게 돕고, 착한 성분으로 예민한 눈가피부를 자극 걱정 없이 케어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 온라인·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Copyrights 헬스조선 & HEALTH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